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맛집블로거를 감동시킨 브런치세트와 라떼아트! 도대체 어떻길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푸짐한 건강식 브런치.. 그리고, 너무 귀여워 먹기 아까운 팬더 라떼아트가 그려진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 커피까지!!
오늘은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는 브런치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역 7번출구에 위치한 카페코헨..



브런치카페답게 하루종일 즐길수 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운치있고 아늑하게 꾸며진 예쁜카페..
 


매장 입구에는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다고 안내되어 있었구요..
테이크아웃하면 1천원 할인이라네요~ㅎㅎ 




아늑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편안한 카페~



역시 여심을 사로잡기에 그만이죠~ㅎㅎ



오픈형주방이에요..
 


저희는 3명이 갔는데요..
브런치B세트 2개와 C세트 1개를 주문했구요..
브런치를 먹을때 1천원만 추가하면 콜라, 아이스티, 아메리카노, 웰치스를 먹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일행중 한명은 아이스티를 주문!



와플시리즈도 있더라구요~
먹을까말까 망설이다가 우선, 브런치메뉴만 주문했는데요..
나중에 결국 참지못하고 먹게 되었답니다ㅋㅋ



브런치C세트에 나오는 샌드위치는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소시지 치즈샌드위치로 주문했답니다ㅎㅎ 요렇게 꼼꼼하게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어 안심하고 즐길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홍시로 생과일쥬스가 있다는게 신기하고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홍시 생과일쥬스..
그리고 또 다른 일행은 키위바나나 생과일쥬스를 주문했어요~



영수증이에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진동벨도 한컷!

 

 

주문한 브런치B세트와 C세트, 아이스티, 생과일쥬스가 나왔어요~ 

 



브런치B세트에요..
완전 푸짐하죠?ㅎㅎ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프렌치토스트에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토스트위에 베이컨과 스크램블에그를 올려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푸짐한 샐러드에요..



소스에 콕콕 찍어서 냠냠~ 상큼하고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도 너무 좋았구요~ 

 


큼직한 소시지구이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제가 먹은 홍시 생과일쥬스에요..
정말 홍시를 즉석에서 갈아 마시는 느낌~
지금껏 다양한 생과일쥬스를 마셔봤지만 홍시는 처음인데요.. 색다르고 너무 맛있었어요^^

 

일행이 마신 키위바나나 생과일쥬스에요..
한입 마셔보니 달콤하니 참 맛있었어요~



역시 일행이 먹은 복숭아 아이스티에요.. 시원하니 쭉~ 들이키기 좋더라구요^^



일행이 먹은 브런치C세트에요..
아까 고른 소시지 치즈샌드위치와 함께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푸짐한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ㅎㅎ



소시지 치즈샌드위치가 아주 두툼하니 푸짐하죠?ㅎㅎ 일행이 먹으면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했답니다^^

 

윤기가 자르르~ 맛있는 베이컨구이.. 

 



샐러드와 상큼한 방울토마토..



소시지 치즈샌드위치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요렇게 해부(?)를 해보았어요..
속에는 양상추, 소세지, 치즈, 토마토, 피클, 오이, 양파, 머스타드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소시지가 돼지고기 91.52%가 함유되어 그런지 맛이 끝내주더군요^^


배가 불렀지만 오랫동안 수다를 떨다가 결국 주문한 스페셜와플이에요.. 너무 예쁘고 푸짐하죠?^^

 



하겐다즈아이스크림 2스쿱과 생크림이에요..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은 딸기, 초콜렛, 바닐라, 녹차 중 2개 선택이 가능해서 저희는 딸기와 녹차를 선택했답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와플~



상큼한 생과일조각들.. 키위,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와플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생크림에 콕 찍어먹으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방금 구워 더욱 맛있더라구요^^



역시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풍미가 살아있고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과일들도 냠냠~ 바나나 위에 초콜렛 시럽이 뿌려져 있어 달콤함이 배가 되었어요ㅎㅎ

 

셀프데스크 상단의 게시판에는 라떼아트 사진과 친절사원을 뽑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스티커도 붙이고, 라떼아트 사진을 구경하다가 팬더곰 라떼아트가 너무 예뻐서 후식으로 결정했어요!




100% 아라비카 유기농원두를 사용한 카페라떼에요..
주문시 라떼아트를 팬더곰으로 넣어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만들어주셨어요~



저를 보며 미소짓고 있는 팬더곰이 어찌나 귀엽던지.. 한참동안 감상후에 먹었답니다~~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이렇게 예쁜 라떼아트는 처음이에요! 감동+_+





매장 내부에는 갤러리 형식으로 멋스럽게 꾸며놓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국내 로스팅된 최상급 원두를 사용해 믿을수 있고 무엇보다 라떼아트가 너무 예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푸짐한 건강식 브런치가 든든하니 한끼 식사로 손색없었고, 색다른 홍시 생과일쥬스, 그리고 근사한 와플까지..+_+
갤러리 느낌도 좋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최고!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을 감동시킨 너무나 만족스런 카페였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