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에 해당되는 글 71건

  1. 2017.03.29 [하남 스타필드 맛집]분위기좋은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장소 베키아에누보 (3)
2017.03.29 15:54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하남 스타필드 맛집 베키아에누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하남 스타필드 맛집 베키아에누보는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캐주얼 다이닝 카페로

진정성있는 푸드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심을 사로잡는 분위기 덕분에 하남스타필드데이트장소로도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하남 스타필드 데이트장소로 제격인 하남스타필드맛집 베키아에누보를 살펴볼까요?^^

 

 

 

 

쇼핑, 레저, 힐링이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베키아에누보 하남점은 스타필드 중심부에서 살짝 좌측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지상 4층에서 지하 4층까지 축구장의 70배 크기에 달하는 타원형 건물의 스타필드 1층 내부 모습..

유리 천장을 통해 하루 종일 자연광이 들어오는 럭셔리하고 쾌적한 쇼핑 공간 굿!!

 

 

 

 

이탈리아어로 Old & New 라는 의미를 가진 베키아에누보(vecchia & nuovo) 하남점!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낸 컴포트 푸드를 추구하는 이곳은

카페, 커피스테이션, 델리 등 3가지 형태의 컨셉으로 상권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서비스,

진정성 있는 푸드 문화를 전달하며 혁신과 전통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을 내포하고 있다고 해요~

 

 

 

 

엄청나게 넓은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요즘은 식료품을 판매하는 그로서리와 음식을 즐기는 레스토랑이 만난 그로서런트가 인기이죠~

이런 트렌드에 맞춘 아메리칸 이탈리안 그로서런트 컨셉의 맛집으로,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브런치와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등을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니 굿!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은은한 조명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운치있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었구요..

평일 하남시 지역주민은 전메뉴 20%할인이 적용되고,

와인 콜키지 프리로 미리 준비한 와인을 가져오면 무료로 와인잔도 준비해준다고 하네요!

 

 

 

 

또 매장 한켠에 위치한 커다란 화덕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터키 햄 파니니 (12,000원), 씨푸드 스파게티 - 토마토 (22,000원), 디아볼라 (18,000원) 를 주문했어요~

 

 

 

 

씨푸드 스파게티 - 토마토소스 (SEAFOOD SPAGHETTI -  TOMATO SAUCE) 에요..

모시조개, 새우, 관자, 갑오징어, 마늘과 매콤새콤한 토마토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파스타가 예쁘게 담겨나왔어요~

 

 

 

 

큼직한 관자, 탱글탱글 새우, 쫄깃한 갑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도 식감도 살려주었어요ㅎㅎ

 

 

 

 

감칠맛 가득 매콤해콤한 스파게티를 돌돌 말아서 냠냠~

토마토소스의 진한 맛과 바다내음 가득한 해산물의 조화가 일품이었고,

느끼함 없이 칼칼하고 깔끔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금껏 먹어본 파스타 중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말이죠ㅋㅋ

 

 

 

 

터키 햄 파니니 (TURKEY HAM BREAST) 에요..

파니니는 이탈리아식 샌드위치죠~

파니니와 함께 믹스샐러드가 푸짐하게 제공되는 센스 굿!

 

 

 

 

이탈리안바게트 속에는 터키햄, 브리치즈, 블루베리잼이 듬뿍~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촉촉한 이탈리안바게트와 칠면조로 만들어 부드러운 저칼로리 슬라이스 터키햄,

그리고 깊고 부드러운 맛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치즈의 여왕 브리치즈, 상큼하고 건강한 블루베리잼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아삭아삭 식감 좋은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파니니와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디아볼라 피자 (DIAVOLA PIZZA) 에요..

토마토소스, 후레쉬모짜렐라, 페퍼로치니, 살라미, 바질이 토핑된 화덕피자!

 

 

 

 

부드러운 이탈리아식 소시지인 살라미, 맵고 작은 이탈리아 고추로 매운맛을 자아내는 페퍼로치니,

사르르 녹아내리는 후레쉬모짜렐라치즈와 이탈리아의 색이자 맛의 대명사인 허브의 왕 바질이 어우러져

깊이 있는 풍미를 자아내었고, 화덕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와 밸런스가 일품이었어요ㅎㅎ

 

 

 

 

매콤함이 가미된 화덕피자로,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담백하면서 풍미가 가득해 정말 맛있더라구요~

남녀노소 모두 반할 수 밖에 없을듯ㅋㅋ 그래서 그런지 어르신들도 많이 주문해 드시더라구요^^

 

 

 

 

그룹픽 할인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최대 10% 할인에 적립금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 1석2조인듯ㅋㅋ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의 쿠스쿠스, 루꼴라, 블랙라이스, 버라타 모짜렐라 치즈 등 전세계의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된

샐러드와 샌드위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브런치와 그라놀라 그리고 치즈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 vecchia & nuovo..

오감만족 고품격 메뉴와 편리한 접근성, 세련된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핫플레이스!! 

오늘은 아메리칸 이탈리안 컴포트 푸드&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 하남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베키아에누보 하남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하남 1층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1층)

[전화번호] 031-8072-8288

[찾아가는길] 9302, 9303, 81, 23번 버스 승차후, 스타필드 하남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스타필드하남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L.O 주말 21:00 , 평일 21:30)

[주차가능여부] 가능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 무료)

[홈페이지] http://www.vecchiaenuovo.co.kr/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29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 616 1층 | 베키아에누보 스타필드하남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봉리브르 2017.03.30 07:4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하남 스타필드에 이따금 가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이곳에 들러봐야겠네요.

    잘 알고 갑니다.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2. BlogIcon 몸과 마음이 춤추는 태양인이제마한의원&부야한의원입니다. 2017.03.30 19:08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들같네요^^ 가보고 싶어요~

  3. BlogIcon 꿀팁걸 2017.03.31 17:5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저도 여기 가봤어요~ ㅎㅎ 화덕에 구운 피자가 담백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