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브런치 카페/이수역 맛집]저렴한 이수역 카페 브런치 대박! 카페 코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브런치 카페, 이수역 카페 로 입소문난 저렴한 맛집! 이수역 맛집 카페 코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수역 맛집 카페 코헨은 이수역에서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 이수역 카페 이자, 유명한 드라마 촬영지 인데요..

전메뉴 30% 할인행사로 고급음료도 2~3천원대, 근사한 브런치도 1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맛집의 브런치 카페 였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브런치 카페 저렴한 맛집! 이수역 카페 카페 코헨을 살펴볼까요?^^

 

 

 

 

이수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이수역 맛집 카페 코헨 (CAFE KOCHEN)..

여기서, 코헨(KOCHEN)은 독일어로 요리, 요리하다 라는 뜻이라고 해요~

브런치 카페의 이미지를 강하게 주고 싶은 마음에서 탄생한 이름이라고 하네요ㅎㅎ

 

 

 

 

음료, 식사, 사이드메뉴까지 전메뉴 모두 30%할인으로, 식사류가 5,600원~9,100원,

모든 음료가 3,000원대, 아메리카노는 2,700원대라니 착한 가격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군요ㅎㅎ

 

 

 

 

넓코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테이블 간격이 넓고 테이블도 커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매장 안쪽에는 라푼젤과 같은 애니메이션이 상영되어 재미있고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커다란 나무 아래에서 운치있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SBS 아침드라마 황홀한 이웃 67회, 68회에 방영된 카페코헨 기억하시나요?

서도영, 윤손하, 김수정 배우가 방문했던 모습.. (사진출처 : 카페코헨 공식블로그)

드라마 촬영지 카페라 더욱 반가웠고 분위기도 참 좋더라구요~ㅎㅎ

 

 

 

 

국내 로스팅된 최상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브런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

 

 

 

 

다양한 메뉴들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ㅋㅋ

갈릭허니브레드 (5,500원 -> 3,900원), 소시지&치즈 샌드위치 (5,000원 -> 3,500원) 주문..

 

 

 

 

매장에서 직접만든 고소하고 담백한 비스코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쫀득하고 달콤한 초코 브라우니도 맛있겠네요~

 

 

 

 

메뉴판이에요..

브런치 B (13,000원 -> 9,100원), 해산물볶음밥 (13,000원 -> 9,100원) 주문..

 

 

 

 

허니바나나스노우 (5,400원 -> 3,800원) 주문..

 

 

 

 

딸기 생과일주스 (5,500원 -> 3,900원) 도 주문했어요~

 

 

 

 

저렴한 파스타 메뉴판.. 파스타 주문시 빵, 샐러드가 기본 제공되는데 8,000원 -> 5,600원 부터 맛볼수 있다니 대박인듯!

 

 

 

 

냅킨, 스트로우, 시럽, 레몬수 등 셀프코너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좌측은 허니바나나스노우, 우측은 딸기 생과일주스에요..

바나나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달콤하고 시원한 허니바나나스노우와

새콤달콤 신선한 생과일 딸기가 듬뿍 갈아져 걸쭉하고 진한 맛을 자아내는 시원한 딸기 생과일주스 모두 꿀맛이었어요!

 

 

 

 

해산물볶음밥이에요..

볶음밥, 계란후라이와 더불어 식사메뉴에는 샐러드가 함께 곁들여 나와 만족스러웠어요~

 

 

 

 

오동통통 큼직한 왕새우부터 냠냠~

 

 

 

 

새우, 오징어, 홍합 등 각종 해산물과 양파, 피망, 당근, 옥수수콘 등을 넣어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해산물볶음밥!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져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느끼함없이 담백하니 맛있어 폭풍흡입했어요ㅋㅋ

 

 

 

 

상큼한 드레싱소스를 곁들여 먹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까지 센스있네요^^

 

 

 

 

브런치 B에요..

프렌치토스트, 소세지,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샐러드까지 푸짐한 구성의 메뉴에요~

 

 

 

 

바닐라시럽에 적신 두툼한 통식빵을 노릇하게 구워낸 프렌치토스트~

폭신폭신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적당히 칼집을 내어 노릇하게 구워낸 소세지구이도 별미네요ㅎㅎ

 

 

 

 

생크림과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스크램블 에그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환상궁합 굿!

 

 

 

 

드레싱소스를 부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요렇게 찍어 먹는것을 더 좋아해요ㅋㅋ

상추, 양상추, 적채, 무순 등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브런치와 참 잘 어울렸어요!

 

 

 

 

소시지&치즈 샌드위치에요..

먹기 좋게 가운데를 잘라 꽂이를 끼워 예쁘게 제공되었어요~

 

 

 

 

치아바타 빵 사이에 토마토, 치즈, 소세지, 허니머스타드, 다진양파, 피클, 양상추 등 각종 재료가 푸짐푸짐~

쫄깃하고 담백한 치아바타 빵과 상큼한 토마토, 부드러운 치즈, 탱글탱글 소세지, 아삭아삭 야채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도 좋고 맛은 물론, 든든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갈릭허니브레드에요..

통식빵을 잘라 바질 및 다진마늘, 무염버터, 마요네즈 등이 들어간 소스를 바르고 오븐에 노릇하게 구워낸 다음,

통후추를 갈아 뿌리고, 발사믹식초를 적당히 뿌려 데코한 다음, 꿀과 무염버터를 섞은 허니버터를 올린 디저트에요~

 

 

 

 

갈릭버터가 녹아든 부드럽고 달콤한 빵위에 허니 버터를 얹어 더욱 깊은 맛을 낸 따끈따끈 달콤한 허니브레드!

 

 

 

 

버터가 빵 깊숙히 스며들어 끝까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 더욱 맛있었어요ㅋㅋ

한식, 양식, 이탈리아요리 자격증 및 영양사 국가면허증까지 소지한 쉐프가 건강까지 고려한 맛있는 브런치세트 대박!!

커피, 차, 라떼, 스노우, 주스 등 다양한 음료와 브레드, 샌드위치, 브라우니, 베이글, 케이크 등 각종 베이커리류는 물론,

식사가 가능한 브런치, 파스타, 볶음밥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있어 다른 카페와 달리 든든해 좋았구요..

전메뉴 30% 가격할인 행사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어 감동했어요ㅎㅎ

이번 주말에는 카페코헨에서 늦은 아침 겸 점심으로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고 저렴한 브런치 어떠신가요?^^

 

 

 

 

* 카페 코헨 *

[주소]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07-42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81 남전빌딩)

[전화번호] 02-598-7286

[찾아가는길] 4호선 또는 7호선 이수역 7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30 ~ 22:00 (식사 10:00 ~ 20: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음료주문시 30분 무료, 식사주문시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yangsds1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