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까페 드 라방드]모든 메뉴가 유기농! 영양을 먹는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웰빙시대에 안성맞춤! 모든 메뉴가 유기농인 영양을 먹는 브런치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좋은 너무 예쁜 카페 같아요^^



매봉역 4번출구에서 9분거리에 위치한 까페 드 라방드!
지하철 3호선 매봉역 4번 출구로 나와 강남수도사업소 쪽으로 가다가 삼거리가 나오면  길을 건너서
코코약국 골목으로 들어간 다음, 100미터 쯤 더 가면 양재천 바로 전 골목 '매봉 주차장'끼고 우회전하셔요..
이제 20미터 정도만 직진하면 나온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첨부한 다음지도를 참고하시거나
까페 드 라방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cafelavande/140140306310 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이렇게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쌀쌀하지 않을때는 운치있게 여기서 즐겨도 좋을듯~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의자에는 푹신한 방석이 깔려 있어 편안하고 좋았어요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예쁜 장식이 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솔로들을 위한 아늑하게 즐길수 있는 공간..

 


크리스마스 데코~ 너무 멋져서 한컷 담아왔어요~



롤리팝캔디 나무~ 너무 예쁘죠?ㅎㅎ



까페 드 라방드에는 다른 카페와 달리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위에는 럭셔리한 조명이.. 그리고 크리스마스 초 장식까지..

 

테이블이 상당히 크고 룸이 깔끔해서 오붓하게 모임을 가져도 좋을꺼 같아요~
카페에 이런 아늑한 룸이 있다니..ㅋㅋ 

 



매장 한쪽에는 양초가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너무 아름다운 여사장님이 카페를 운영해서 그런지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이에요..
에스프레소, 차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구요..

 



음료와 맥주, 브런치, 세트메뉴, 계절메뉴 등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브런치로 소시지 베이컨 에그, 닭가슴살 토마토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11,000원씩 이었어요..
음료는 생율 꿀 라떼, 뜨거운 단호박 꿀 라떼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6,000원씩 이었어요..



주문한 브런치와 라떼가 나왔어요..



돌돌말린 센스있는 귀여운 물티슈~ 

 

 

생율 꿀 라떼에요..
생밤과 우유로 만든 슬러쉬 형태의 꿀라떼~ 
꿀이 국내산 100% 아카시아 꿀을 사용했다고 하셔서 더욱 안심ㅎㅎ




마시다보면 생밤이 쏙쏙 나와 식감도 좋고, 우유가 많이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단호박 꿀 라떼에요..
HOT과 ICED 중에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일행은 따뜻한게 먹고 싶다고 HOT으로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일반 커피잔 같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크답니다~
대접인줄 알고 깜짝 놀랄 정도로 커다란 잔~ 양이 많아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단호박과 꿀, 우유로 만들어진 든든한 음료ㅎㅎ 저두 살짝 맛을 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소시지 베이컨 에그 브런치에요..



소시지, 베이컨, 계란후라이, 시저샐러드, 토마토, 치아바타 빵이 나오는 브런치~
비쥬얼도 근사하고, 완전 푸짐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통통한 소시지를 먹기 좋게 썰어서..

 

겨자소스를 찍어 냠냠~
짭쪼름하니 간이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기름기가 쫙~ 빠진 잘 구워진 베이컨도 맛있었구요..
계란후라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완숙으로 주문했더니 이렇게 겉은 노릇노릇, 속은 부드럽게 나왔답니다^^



시저드레싱이 더해진 국내산 유기농 야채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치즈를 함께 냠냠~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도 2조각이 나왔어요~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치아바타빵~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베이컨과 계란후라이를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닭가슴살 토마토 브런치에요..

 


토마토와 함께 구운 닭가슴살과 발사믹샐러드, 치아바타 빵이 나오는 브런치~
이 브런치도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브런치 두 종류가 모두 맛있어서 서로 함께 먹었어요ㅎㅎ



토마토와 함께 구운 닭가슴살~ 매콤하고 담백하면서 칼칼한 맛이 일품!


토마토와 양파 등 야채도 냠냠~ 

 

 

몸에 좋은 담백하고 맛있는 닭가슴살도 한입~ 




발사믹드레싱이 더해진 국내산 유기농 야채샐러드에요..



새콤달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치아바타 빵에 닭가슴살 토마토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먹은 유기농와플이에요..
계절 과일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근사한 비쥬얼의 유기농 곡물 와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두 덩이가 나왔고..
그 위에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가 올려져 있었어요..



라즈베리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면 상큼하고 부드러워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닐라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더해져 일품~~ 




귀여운걸이 홀딱 반해버린 유기농와플~



와플이 아주 보들보들 따끈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지금껏 먹어왔던 딱딱한 와플과는 달리 너무나 황홀한 맛에 감탄했는데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도 굿~~



또 보통 와플을 먹으면 냉동 과일이 나오는데요..
까페 드 라방드 와플은 냉동이 아닌 생딸기가 나오는거에요~ 완전 감동!!
올해 첫 딸기를 여기서 맛보게 되는군요ㅋㅋ



너무 예쁘게 장식된 바나나..



역시 생과일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구요..
오픈시간은 오전11시~오후11시네요..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모든 메뉴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건강도 챙기고, 맛과 양 또한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겨울 분위기도 매력적이고.. 룸도 마련되어 있어 여럿이 오붓하게 모임을 갖기도 좋고..
나름 강남구 맛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이런 감동적인 카페를 이제야 알았다는게 참 후회가 되더라구요~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최고의 강남 카페랍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