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한티역맛집]롤또띠아와 살찔 걱정없는 수제초콜릿이 맛있는 마만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또띠아 맛있는 맛집 찾기가 어려운데요.. 귀여운걸이 이번에 아주 맛있는 또띠아 맛집을 발견했어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3가지 맛의 영양만점 든든한 롤또띠아와
먹어도 살 안찌고 이빨도 안썩는 수제초콜릿이 매력적인 마만티를 소개해 드릴께요~~



한티역 8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까페 마만티 한티역점..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화사한 분위기+_+



한쪽 벽에는 진열장이 있었는데요..



미니 커피기계..


 

 


멋진 작품들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조명도 너무 예쁜거 같아서 한컷!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기 딱이죠?ㅎㅎ

 

마만티에는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흡연자와 저같은 비흡연자 모두에게 좋은거 같아요.. 

 

 

흡연실도 넓고 아늑하죠?ㅎㅎ
하지만, 담배냄새 때문에 저는 얼른 사진 한방 찍고 나왔어요~~



와인 진열대..



분위기 있게 와인을 즐기기도 좋은 카페인듯..



이제 주문하러 고고~



메뉴판이에요..



저희들은 유자차 ICE (5,500원), 과일쥬스 오렌지 (5,800원)을 주문했구요.. 

 


고구마라떼 Hot (5,200원), 롤또띠아 새우 (5,200원), 롤또띠아 게살 (5,200원), 롤또띠아 핫치킨 (5,800원),
닭가슴살샐러드 (7,000원), 수제초콜릿 2개 (4,000원)를 주문했어요..



진열된 수제초콜릿들..



샌드위치 모형과 생과일, 음료 등이 진열된 모습..



롤또띠아를 만드는 모습도 한컷 담아봤어요~
오픈형 주방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귀여운 선인장..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과일쥬스(오렌지)에요..



오렌지의 과즙이 살아숨쉬는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쥬스..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고구마라떼 Hot 이에요..

 

달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매력적! 따끈하니 좋았어요^^ 

 

 

유자차 ICE 에요.. 




상큼한 유자향이 가득 느껴지는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였어요~



닭가슴살샐러드에요..
와~ 화려하고 너무 근사하죠?ㅎㅎ



양상추와 닭가슴살 위에 파프리카가 장식되어 있고, 발사믹소스와 요거트소스가 예쁘게 뿌려져 있었어요..



소스와 함께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발사믹소스와 요거트소스를 함께 양상추 한입~~
직접 만든 소스라 그런지 더욱 맛있는듯ㅎㅎ



담백한 닭가슴살과 아삭한 양상추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ㅎㅎ

 

 

롤또띠아(핫치킨) 이에요..

 


또띠아 속에 야채와 치즈, 그리고 핫치킨이 듬뿍~



매콤하면서 은근 중독성이 강한 매력적인 핫치킨 롤또띠아~ㅎㅎ



롤또띠아(새우) 에요..



또띠아 속에 양상추와 잘게채썬 사과, 그리고 새우튀김이 들어 있었어요..



가장 맛있게 먹은 새우 롤또띠아!!
바삭한 새우튀김과 상큼한 야채, 그리고 사과와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롤또띠아(게살) 이에요..



또띠아 속에 양상추, 피망, 사과와 함께 게살이 듬뿍~



깔끔하고 담백하면서도 든든하니 참 맛있었던 롤또띠아!
또띠아가 이렇게 맛있는 맛집은 처음이에요^^

 

 

수제초콜릿이에요..



한조각에 2천원이라는 고가의 수제초콜릿..
호텔에서나 맛볼수 있는 먹어도 살 안찌고 이빨도 안썩는 직접 만든 수제초콜릿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달콤하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수 있어 입안이 행복했어요^^
발렌타인데이에 즐기면 더욱 좋을듯ㅎㅎ



영업시간도 안내되어 있네요..



적립카드 겸용 명함..
스탬프 10개를 찍으면 팥빙수를 제외한 모든 음료중 1잔이 무료래요~ㅎㅎ

넓고 화사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도 좋았고,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또띠아 맛도 훌륭했고, 프리미엄 유기농차와 천연과일 원료만 고집하는 음료도 좋았답니다! ^^
사랑하는 연인과 발렌타인데이에 살 안찌는 수제초콜릿을 즐기며 데이트해도 좋을꺼 같고,
친구들과 조용히 수다 떨거나 혼자서도 독서를 즐기며 시간보내기 참 좋은 카페 같아요~ㅎㅎ



* 마만티 한티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56-18 삼미빌딩 1층
[전화번호] 02-538-2024
[찾아가는길] 한티역 8번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익일02:00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