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보스를지켜라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준 최강희 허니바게트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어제 드라마 "보스를지켜라" 마지막회가 방송되었는데요..
평소 즐겨보던 드라마라 종영의 아쉬움이 컸어요.. 하지만, 이런 제 마음을 달래준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드라마속 노은설(최강희)이 맛있게 먹었던 허니바게트볼이에요~~
그럼, 보스를지켜라 최강희 허니바게트볼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위 장면 기억 나시나요? 
보스를지켜라를 보셨다면 이 외에도 최강희씨가 허니바게트볼을 맛있게 먹었던 수많은 장면 기억하실꺼에요..
드라마 속에서 최강희가 얼굴에 생크림을 묻히며 먹는 모습을 보며 요즘 최강희 허니바게트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두 꼭 먹어봐야지 하다가 어제 드디어 먹어보고 왔답니다^^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 포스코사거리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나오는 할리스커피 삼성점..


매장 밖에부터 할리스커피의 신개념 브런치! 허니바게트볼이 보이네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한쪽에는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유리문 안쪽이에요..

 

SBS드라마스페셜 보스를지켜라 포스터도 붙어 있네요~ㅎㅎ 

 



진열된 음식 모형들.. 오른편의 허니바게트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6천원짜리 허니바게트볼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기다리며 사진찍기ㅋㅋ

 

 

주문한 허니바게트볼이 나왔어요..
나오는 순간 엄청나게 커다란 크기에 깜짝 놀랐답니다^^



허니바게트볼과 함께 생크림을 요렇게 주시더라구요~



달콤하니 살살 녹는 생크림~~




바삭한 바게트 위에는 꿀과 아몬드가 이렇게 뿌려져 있었어요..



허니바게트볼 속이 궁금하시죠?ㅎㅎ



바게트볼 속에는 꿀과 버터가 녹아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바게트~~



생크림에 찍어 먹으면 달콤함이 2배~!! 입안이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보스를지켜라 드라마속 최강희씨가 그렇게 맛있게 먹더니..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무슨 빵이 6천원씩이나 하는지 의문이었지만..
직접 먹어보니 그만큼 맛있고 양이 엄청나서 든든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었답니다ㅎㅎ
오늘같은 금요일에는 보스를지켜라 드라마속 장면을 떠올리며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허니바게트볼을 맛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