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잇커피]착한 가격에 엄청난 사이즈의 커피와 디저트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국에서 보기드문 17온스 사이즈를 기본 컵으로,
착한 가격에 넉넉한 양의 커피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매봉역 4번출구에 위치한 EAT.COFFEE(잇커피)..

 

테라스가 마련되어 연인과 함께 운치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ㅎㅎ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모던한 분위기의 EAT.COFFEE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석이에요..
확~ 트인 테라스 자리에서 피로를 풀며 수다를 떨기 좋은 장소죠..ㅎㅎ

 

한쪽 벽면에는 할인 안내도 되어 있더라구요~ 




EAT.COFFEE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혼자 조용하고 아늑하게 즐기기에도 손색없고,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매장안에 들어서자마자 오른편에 위치한 코너..
스트로우와 시럽, 잡지책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심플한 레이아웃과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EAT.COFFEE

 

 

음료와 슈, 샐러드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조각케이크와 다양한 롤 등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와 주스..



생과일주스, 에이드, 아이스크림, 요거트..

 

 차와 베이커리, 브라우니 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저는 17온스 사이즈의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2,800원이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0원해서 3,300원이었어요..



디저트로는 크레이프 조각케이크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6천원이랍니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크레이프 조각케이크가 나왔어요..
 


한국에서 보기드문 17온스 사이즈의 컵!!
Grande가 16온스 사이즈인데 여기에 1온스를 추가한 17온스가 기본 사이즈라니..
하지만, 가격은 Tall 사이즈인 12온스 수준으로 아주 합리적이었어요ㅎㅎ



진한 에스프레소와 물을 혼합한 아이스 음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향긋함이 솔솔~~ㅎㅎ



시럽 코너에요..

 



기분이 꿀꿀하여 달달하게 즐기기 위해 시럽을 약간 넣어주었어요ㅎㅎ



진하고 시원한 커피 한잔에 피로가 싹~~^^
신선한 원재료로 국내 로스팅을 하여 맛이 뛰어났고, 양이 충분하여 오랜시간 즐기기에 참 좋았어요ㅎㅎ

 

크레이프 조각케이크에요..
 


예전에 회사에서 한번 맛보았던 케이크의 맛을 잊을수가 없었으나 판매하는 카페를 보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EAT.COFFEE에서 발견한 잊을수 없는 맛의 크레이프 조각케이크! 너무 행복했답니다ㅎㅎ



한겹한겹 쌓아올리고 그 사이사이에 크림이 발라져 있는 케이크로 최고의 맛이었어요^^



한번 맛보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너무 맛있는 조각케이크~~
종종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 




요건 EAT.COFFEE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크레페에요..
시식해달라고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완전 행복+_+
종류는 일반 크레페, 새싹 크레페, 고구마 크레페, 소시지 크레페, 햄치즈 크레페, 스페셜 크레페(햄치즈+소시지)가 있는데요..
가격은 2천원에서 3,200원이라고 하네요..



햄치즈 크레페에요..
햄, 치즈, 신선한 야채가 돌돌 말려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고구마 크레페에요..
아삭한 야채와 고구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소시지 크레페에요..
카페에서 크레페를 판매하는 곳은 처음 보았는데요..
커피와 정말 잘 어울리고 든든하니 맛있더라구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웰빙푸드 크레페가 자꾸 생각나네요^^



EAT.COFFEE(잇커피)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봉역 4번출구에서 첫번쨰 골목으로 자회전하여 쏘렌토 건물을 끼고 꺾어 쭉 직진하시면 보인답니다ㅎㅎ
EAT.COFFEE는 일반 카페와 달리 커피가 엄청나게 넉넉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착해서 무척 만족스러웠구요..
쉽게 만날 수 없는 크레이프 조각케이크와 크레페 등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세련된 디자인과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가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며 피로를 풀기 딱 좋았어요..
조용하고 스타일리쉬한 나만의 아지트 EAT.COFFEE! 매봉역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다니..ㅠㅠ 
EAT.COFFEE 덕분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고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