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쿨라타! 온몸이 짜릿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더위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그래서 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시원한 음료! 쿨라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동에 위치한 던킨도너츠 르네상스점이에요..



들어가는 입구에 커다랗게 쿨라타를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넓고 깔끔했어요~




마치 공주풍 느낌..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좋은 화사함+_+



야외에서도 즐길수 있게 요런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ㅎㅎ



비타민C, 식이섬유가 첨가된 슈퍼후르츠 쿨라타 R 사이즈..
그 중 3,300원짜리 오렌지망고 쿨라타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오렌지망고 쿨라타가 나왔어요..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망고의 조화가 완전 예술이었어요~~



시원한 얼음 알갱이들이 보이시나요?^^
슬러쉬 드셔보셨죠? 슬러쉬는 먹다보면 나중에 단물이 다 빠지고 얼음알갱이만 남아서 맛이 없는데요..
쿨라타는 끝까지 얼음과 함께 녹아있어 너무 맛있고 온몸이 짜릿할 정도로 시원했어요~~
반쯤 마시니 더위가 싹~ 사라지더라구요ㅎㅎ 다 먹고나서는 살짝 추웠다는ㅋㅋ
무더운 여름을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 쿨라타로 시원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