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한강다리 위의 색다른 카페! 한남대교 전망카페에 가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한강다리 위에 카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한강다리 위의 색다른 카페! 한남대교 전망카페 레인보우! 한남 새말 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남대교에 위치한 한남대교 전망카페!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하여 잠원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전 지난 토요일에 방문했기에 주차요금이 30분에 1천원이고 초과 10분당 2백원이었는데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라고 하니 승용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한강시민공원에서 본 전망쉼터의 모습!
와~ 정말 신기하고 근사하더라구요~ㅎㅎ



엘리베이터 또는 계단을 이용해 한남대교 전망카페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귀염둥이 해치가 안내해주는대로 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로 결정했어요ㅋㅋ



엘리베이터 내부 모습~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며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2층은 버스 정류장, 3층은 전망대 카페인데요..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여러분들께 소개도 해드릴겸, 2층에서 우선 내려보았어요..



오호~ 2층에는 한남대교 전망카페 버스정류장이 있네요..
승용차 없이도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올수 있어 매력적인거 같아요~~
3호선 신사역이나 7호선 논현역에서 버스로 환승하여 한남대교 전망카페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바로 한남대교 전망카페ㅋㅋ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간단한 음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 한강전망대! 한남새말카페!



저처럼 승용차를 이용하신 분들을 위해 주차장 안내도 이렇게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그럼 한남새말카페 레인보우를 올라가볼께요..



계단으로 올라가도 멋지군요ㅎㅎ
 


한남대교 한강카페는 동티모르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된 신선한 원두로 내린 향긋한 커피가 매력이죠~



한남대교 전망카페 레인보우의 아늑한 내부 모습이에요.. 3층에도 꽤 많은 좌석이 있었지만..



4층으로 올라가면..

 




훨씬 넓고 분위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다시 주문을 하러 3층으로 고고~
 


한쪽에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 중 제 마음을 사로잡은 리얼 브라우니 찜~ㅋㅋ



커피 및 스페셜 음료, 유기농 음료, 요거트 음료, 한방차, 주류, 케이크, 피자 등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공정무역 커피 메뉴 중 아이스 캬라멜 브륄레 마끼아또(5,800원) 2잔, 아이스 천연바닐라 라떼(5,800원) 1잔을 주문했어요..
동네 유명 커피 전문점은 아이스는 핫보다 500원가량 더 비싼거 아시죠?
근데, 여기는 아이스가격을 핫가격으로 통일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베이커리 메뉴에서는 리얼초코브라우니(4,800원)을 하나 주문했구요..



신메뉴 수제피자인 고르곤졸라 피자(7,800원)도 하나 주문했어요..



오호~ 음식점 위생등급도 A등급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ㅎㅎ

 

다양한 잡지와 정보지가 마련되어 있고 무선랜 사용이 가능하여 데이트하러 온 연인들, 솔로들, 직장인, 학생, 관광객 모두
편히 휴식을 취하며 쉬어가기 좋은 점도 참 매력적이었어요~~
저희 일행도 잡지책도 보고 한강다리 위에서 시원한 전망도 감상하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오래오래 즐겼답니다ㅋㅋ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유럽산 카라멜 브륄레로 만든 아이스 캬라멜 브륄레 마끼아또에요..
오오~ 너무 예쁘죠?ㅋㅋ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2일전에 먹었는데 또 생각나는..^^



요건 제 일행이 먹은 마다가스카르 부르봉 아이스 천연바닐라 라떼에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직접 손질하여 만들었다는 바닐라라떼..
천연 바닐라의 향과 맛이 살아있어 너무 맛있었다고 해요~~



카페 레인보우의 커피는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라 더 끌렸는데요..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대지에서 커피나무를 정성들여 키운 농부와 그 아이들과 연결이 된다고 해요..
커피 농민들의 삶은 지속가능해지고 아이들은 학교에 갈 수 있다고 하니
커피 한잔을 마셔도 이젠 공정무역 커피를 애용해야겠어요^^

 
제 일행이 아이스 바닐라빈라떼에는 시럽을 넣어 먹어야 더 맛있다며 넣어 먹더라구요~~
백설탕, 트랜스지방, 화학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황색설탕으로 직접 제조한 시럽이래요ㅎㅎ




아이스 캬라멜라떼를 잘 저어서 시원하게 쭉 빨아들이면 정말 행복했어요ㅋㅋ



주문한 고르곤졸라피자와 리얼브라우니도 나왔어요..

 



고르곤졸라피자에 물티슈가 함께 나왔어요..



얇은 또띠아에 치즈를 듬뿍 얹은 담백한 수제피자!
고르곤졸라 치즈 중에서 피칸테급의 고급치즈가 듬뿍~ㅎㅎ



요렇게 한 조각씩 집어서 냠냠ㅎㅎ 

 


고르곤졸라피자 뒷면이에요.. 또띠아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ㅎㅎ
피자에 꿀이 발라져 있어 달콤하고 또띠아 도우가 바삭하면서 신선한 치즈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이었답니다~~
일행 모두가 맛있었다고 극찬했던 피자^^



리얼초코브라우니에요..



밀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진한 초콜릿을 음미할 수 있는 진정한 브라우니였어요~ㅎㅎ

 


초콜릿 매니아 귀여운걸이 인정한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가득한 브라우니~ㅎㅎ
한입 드셔보실라우~~ㅋㅋ



곳곳에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잘 꾸며져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ㅎㅎ



다양한 사진 작품을 감상하며 내부 계단 통로를 내려오는길..ㅎㅎ



화장실은 카페 외부에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영수증이에요..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한강 전망카페에 방문하기도 좋고,
카페 1층의 한강공원 내 자전거보관함도 2시간이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한강의 레저 활동을 대표하는 자전거 컨셉의 조망카페! 한남대교 전망카페 레인보우ㅎㅎ
처음 가보았는데 전망도 너무 좋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정말 푹 빠져버렸답니다^^
무엇보다 동티모르 공정무역을 통해 들여오는 신선한 원두와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도 안심이었어요..
커피 한잔으로 착한 소비를 하며 공정무역 커피농가를 돕는다는 생각을 하니 마음도 뿌듯했답니다~~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 카페 레인보우가 귀여운걸의 발길을 막 잡네요~
앞으로 종종 구경도 하고 피로도 풀며 쉬러 가야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