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너무 예뻐 먹기 아까워! 오감이 즐거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너무 예뻐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고 달콤한 맛으로 입안가득 행복해지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7번출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선릉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우와~ 무스, 티라미수, 타르트, 쇼트케이크, 컵케이크, 머핀, 요거트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4,800원짜리 딸기요거생크림과..


4,300원짜리 아망드버터쿠키를 주문했답니다..



무척 넓고 아늑한 분위기 만점의 투썸플레이스!!



흡연자를 위한 공간도 따로 있어서 저같은 비흡연자에게 방해가 되지 않아 좋았어요~

 

주문한 딸기요거생크림과 아망드버터쿠키가 나왔어요..




너무 예뻐 한눈에 반해버린 딸기요거생크림~
여심을 사로잡기에 최고의 디저트인거 같아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폰지위에 생딸기와 상큼하고 부드러운 요거트 생크림을 가득 채운 미니케익이에요..
요거트 생크림과 투썸로고가 새겨진 초콜렛을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전해지는 달콤한 행복감^^

 

이번에는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를 함께 냠냠+_+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기기 참 좋은 미니케익..
어떤 미니케익을 고를까 고민할때 직원분께서 딸기요거생크림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주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완전 만족^^



이번에는 아망드버터쿠키를 살펴볼께요..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너무 매력적이었던 쿠키..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영수증이에요..
멋스럽고 아늑한 유럽 스타일의 투썸플레이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은거 같구요..
달콤한 디저트가 그리울때 종종 먹으러 가야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