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카페에서 차만 마신다는 편견은 NO~! 200% 즐기는 비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카페에 가면 주로 차를 마시죠? 하지만, 오늘은 간단한 음식과 함께 식사도 하며 제대로 즐기고 왔는데요..
그럼, 카페 200% 즐기는 비결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1번출구에 위치한 탐앤탐스 선릉점..



매장입구에 놓여진 프레즐 메뉴들.. 오~~ 도그프레즐이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ㅋㅋ 

 



커피와 음료들도 안내되어 있었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메뉴판이에요.. 




매장이 아주 넓고 화사하면서 깔끔했어요^^



주문을 기다리는중.. 드뎌 빨간불이 들어왔어요.. 음식을 가지러 가기전 얼른 찰칵~!!ㅋㅋ


주문한 음료인 ICE화이트모카(4,500원), ICE아메리카노(3,600원), 자몽에이드(4,800원)와
먹거리인 또띠아피자(5,000원), 도그프레즐(3,700원)이 나왔어요..
셋이서 먹었는데요.. 이렇게 음료 한잔씩 하고, 음식 두가지 정도 시키면 식사도 되고 오랫동안 시간보내기 좋더라구요^^

 

 

제가 먹은 ICE화이트모카에요..



와~ 휘핑 크림이 가득!!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달콤하고 감미로운 커피는 처음이었어요ㅎㅎ 자꾸 생각나서 단골이 될꺼 같아요^^



일행이 먹은 ICE아메리카노에요..



한입 마셔보았는데요.. 탐앤탐스만의 깊은 커피맛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역시 일행이 먹은 자몽에이드에요..



레드 색상의 색감이 참 예뻤구요.. 시원하게 마시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또띠아피자에요..



바삭바삭 얇게 부서지는 느낌의 피자로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미니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맞을듯.. 부드러운 치즈와 바삭한 또띠아의 환상적인 궁합! 정말 매력적이었구요..
5천원에 든든하고 근사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고소한 야채 소시지를 프레즐로 감싸 구워낸 도그프레즐이에요.. 




바구니에 멋스럽게 담겨져 나왔어요..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입안가득 행복감이 밀려오더라구요ㅋㅋ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매력적인 평소 먹던 핫도그와 전혀 다른 신세계!! 한번 먹어보면 잊을수 없는 그런 맛이었어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그려져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보통 카페에 가면 차나 한잔 하며 시간을 떼우고, 식사를 하려면 따로 나와서 먹어야 되서 불편했는데요..
탐앤탐스는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수 있도록 메뉴가 있어서 무척 좋았고 24시간 영업으로 시간제약이 없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무선인터넷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식사와 차, 그리고 인터넷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었답니다ㅎㅎ
오늘같은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근사한 카페에 모여 매력적인 커피와 함께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