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3천원에 즐기는 히레까스~ 바삭한 그맛 잊을수 없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안심을 바삭하게 튀겨내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3천원짜리 히레까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식품관에 위치한 본까스..



구매하는 사람들로 북적여 사진찍기가 참 힘들었던 본까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는건 맛있다는 증거겠죠? 그래서 살펴보았어요~


다양한 까스류가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가장 인기도 많고 맛있어보이는 히레까스로 결정!



3천원짜리 히레까스를 포장해왔어요..
랩으로 씌워 깔끔하게 포장해주고, 찍어먹는 소스도 따로 주셨어요~

 

 

포장을 뜯어보았어요~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던 그 소스와 같은 맛이더라구요ㅎㅎ



히레까스를 꺼내어 커다란 접시에 담아봤어요~



노릇노릇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히레까스~



부드러운 돼지고기 안심이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함께 준 소스에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_+
돈까스 전문점에 가서 먹는 그 맛과 동일한 히레까스를 3천원에 포장해와서 먹으니까 참 좋더라구요~~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종종 사다 먹을 생각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