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피자마루]녹차와 호밀잡곡으로 만든 웰빙 포테이토피자!



 

일원동에 위치한 피자마루에 가서 포테이토피자를 먹고 왔어요ㅎㅎ



 

앞접시와 도구(?)들..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피클은 배달용 피클이 나오더라구요~



 

아삭하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정말 잘 구워졌죠?ㅎㅎ



 

스크린피자 메뉴 중 포테이토피자를 주문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도우를 녹차와 호밀잡곡으로 만들어 건강에도 좋고 쫄깃하니 맛도 좋았어요!



 

담백한 감자와 향긋한 베이컨, 그리고 야채가 토핑된 포테이토피자!



 

100% 자연산치즈만을 사용해 그런지 부드럽고 신선했어요ㅎㅎ



 

피자 한 조각을 앞접시에 담았어요ㅋㅋ



 

피자마루에서 사용하는 그린티웰빙도우는

몸에 좋은 호밀과 아마씨, 해바라기씨, 조, 맥아, 밀 등 여러가지 잡곡에

천연 다이어트 식품인 녹차와 클로렐라로 반죽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거 같아요~




피자맛을 꼭대기 피자마루!

이마트피자보다 맛있는 피자!

아니, 태어나 먹어본 피자 중 가장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