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매콤달콤 닭강정에 반하다! 혼자먹기 좋은 강남역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콤달콤 바삭한 닭강정이 맛있는 강남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4번출구에 위치한 비비고 강남 삼성타운점이에요..
투썸플레이스가 크게 보이고 그 빌딩 지하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럼, 아래로 내려가 볼께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주문코너..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아늑하니 좋더라구요~



혼자먹기 좋게 마련된 테이블..



메뉴판이에요..
저는 7천원짜리 닭강정을 주문했어요~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주문한 닭강정이 나왔어요..



바삭한 닭고기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맛을 낸 닭강정!
위에는 아몬드와 파가 송송 뿌려져 있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너무 맛있겠죠?^^



닭강정을 잘라본 모습이에요..
살코기가 가득^^



나박김치에요.. 새콤하면서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비비고 명함이에요~



약도와 스탬프 카드에요..
도장찍어서 나중에 할인받거나 공짜로 먹어야겠어요ㅋㅋ
닭강정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입에 착착 감기는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소스는 양념치킨 맛이 나는게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매력만점이었어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양이 적다는것! 요건 감안하고 드셔야할꺼 같아요^^
저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라 요걸로 충분했지만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