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평범한 피자가 아닌 4천원짜리 독특한 난피자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평범한 피자가 아닌 난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현대백화점 식품관 무역센터점에 위치한 마담에구찌..

 

 

마담에구찌에서는 웰빙 샌드위치와 난피자가 주 메뉴였어요.

 



위에는 샌드위치가 진열되어 있었고..



아래쪽에 진열된 4천원짜리 난피자..
그 중 가장 탐났던 난피자 칠리를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방금 오븐에서 따끈하게 구워나온 난피자 칠리..



비닐에 넣어 깔끔하게 포장해 왔답니다..
얼마나 따끈했으면 김이 서린 모습.. 보이시죠?ㅎㅎ

 


아주 긴 세모꼴 형태의 난피자..





도우가 난으로 되어 있고 그 위로 칠리 소스와 치즈가 듬뿍!



평소 먹어왔던 피자와는 전혀 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상큼하면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완전 이국적인 느낌의 피자^^



쫄깃하고 담백한 맛의 도우가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또 보통 피자와 달리 토핑이 별로 없고 칠리소스와 치즈가 주를 이루어
보다 진하고 깊은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가끔 출출할때 간식이 생각나면 이렇게 난피자 한조각을 먹어줘야 겠어요~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