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롯데마트 손큰피자! 이마트와 피자전쟁 불붙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논란도 많고 탈도 많았던 이마트피자에 이어 이번에는 롯데마트에서 손큰피자가 출시된 사실 아시나요?
저렴한 초대형 피자 소식을 접하고 귀여운걸이 얼른 다녀왔답니다ㅎㅎ 그럼, 롯데마트 손큰피자 생생후기 시작할께요~!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마트 월드점 지하1층에서 판매중인 롯데마트 손큰피자..
일반 라지피자 사이즈가 33cm인데, 롯데마트 손큰피자 사이즈는 무려 46cm..
게다가 가격은 11,500원으로 아주 착했어요~



자이언트 피자라고 간판이 적혀 있었구요..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페퍼로니피자 이렇게 3가지 종류의 피자만 판매하더라구요..
가격은 모두 11,500원..

 

 

엄청난 인파를 헤치고..



저도 사먹어보기 위해 줄을 섰답니다..


 

직접 피자 만드는 과정을 구경할수 있었는데요..
 



통통하게 부풀면서 맛있게 구워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ㅋㅋ



피자를 써는 모습이에요~

 


생생하게 담기 위해 열심히 찍으며 구경중ㅋㅋ



롯데마트 손큰피자 안내문도 붙어 있더라구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 결제후 매장에서 바로 가져갈수 있나봐요..
근데, 저는 이런 과정없이 바로 롯데마트로 달려갔고 30분만 기다리면 살수 있더라구요~
어차피 장 보면 되니까 30분쯤이야 금방 지나가더라구요ㅋㅋ
이마트피자는 계속 기다려야하고 미리 인터넷주문 없이는 사기가 정말 힘든반면,
롯데마트 피자는 30분만 기다리면 미리 인터넷 예약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너도나도 줄서서 피자를 구매하는 모습.. 정말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커다란 카트를 꽉 채우는 엄청난 크기의 롯데마트 손큰피자..



집으로 데려온 롯데마트 손큰피자..


 
전 3가지 종류 중 이것저것 모두 맛볼수 있는 콤비네이션피자로 사왔어요~
성분표시와 포장일자, 유통기한, 가격 등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4인가족이 한끼에 도저히 다 먹을수 없는 엄청난 양이었답니다ㅋㅋ

 


피자 박스 옆에는 피자 데우는 방법이 적혀 있었어요..
아무래도 직접 가서 먹는 피자가 아니라 포장을 해와서 집에 와서 먹다보니 피자가 좀 식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이럴때는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방금 만들어낸 피자처럼 먹을수 있더라구요ㅎㅎ



피자 박스 개봉! 엄청난 크기 실감나시나요?
그래서 제 손과 비교해 보았습니다..ㅋㅋ
상상을 초월하는 46cm 빅사이즈 롯데마트 피자!!



롯데마트 손큰피자 콤비네이션은요..
이와같이 페퍼로니, 불고기, 포테이토, 양송이, 피망, 햄, 옥수수, 양파, 올리브 등이 푸짐하게 토핑되어 있었어요ㅎㅎ 




피자 치즈가 살짝 굳었죠?
멀리서 사오다보니 살짝 굳어 가서 먹는 피자보다는 맛이 조금 부족하지만,
배달피자보다는 훌륭한 맛이었고,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ㅎㅎ



포테이토.. 보통 먹어왔던 포테이토 피자에 들어있는 그 포테이토와 똑같은 맛이었어요~!
속까지 푹 익어 부드럽고 맛있었던 포테이토..



페퍼로니에요.. 윤기가 자르르~ 살짝 짭짤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피망, 햄, 불고기도 푸짐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롯데마트 손큰피자 한조각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저 접시가 커다란 부침개를 담아도 공간이 남는 크기인데, 롯데마트 손큰피자 한조각을 채 담지 못하는군요..
엄청난 크기에 감동! 한조각만 먹어도 한끼 식사가 되더라구요~ 완전 놀랐어요ㅎㅎ
한조각 양이 보통 라지피자 3조각 정도쯤은 되는 느낌이었어요~



도우는 바삭하고 피자는 고소하고 쫄깃하니 만족스러웠어요~
최상급 맛은 아니었지만, 이정도면 훌륭한 맛이었구요.. 가격대비 엄청 푸짐한 양에 대만족이었어요!
거리만 가깝다면 정말 좋을꺼 같은데, 멀어서 좀 아쉬웠던 점만 빼면 괜찮았어요ㅎㅎ
논란 많던 이마트피자를 잠재울 롯데마트 피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마트피자를 잠재울수 있을꺼 같네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