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공감블로그]가인,윤두준이 반한 피자! 소비자고발에서도 인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브아걸의 가인과 비스트의 윤두준이 반하고 KBS 소비자고발에서도 인정한 웰빙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8탄 시작합니다!
 



요즘 피자마루 체인점이 엄청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공감블로그 취지에 맞게 저희동네인 대모산입구역에 위치한 피자마루 일원점에 다녀왔어요..



대치2단지상가 2층에 위치한 피자마루..

 



피자마루 매장 외관이에요..



유기농녹차 도우를 사용하고, KBS 소비자고발에서도 인정한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한다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에 피자마루가 나오면서 알게 되었어요..
가인이 이집 피자 진짜 맛있는데, 에라 모르겠다며 쓰레기통 위에 버린 피자를 주워 먹었을 뿐 아니라,
윤두준이 윤승아에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인데 자연산 치즈에 곡물이 들어 있어 진짜 맛있다고 극찬을 한 장면을 보고,
그 맛이 궁금하여 귀여운걸이 이번에 다녀왔답니다^^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화사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이 중에서 저희 일행은 7,900원짜리 고구마피자를 주문했답니다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피자마루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식으로 되어 있어 피자 만드는 과정을 직접 구경할수가 있어 좋더라구요~



석쇠모양의 스크린으로 오븐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고소한 스크린방식 피자..



피자를 자르는 모습..ㅋㅋ 

 


마무리로 파슬리를 뿌리는거 같았어요~
 



주문한 고구마피자가 나왔어요..
100% 자연산 치즈와 특허받은 기능성 웰빙도우를 사용한다니 요즘같은 웰빙시대에 딱 이더라구요~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 좋았구요.. 양도 푸짐하여 둘이서 다 먹기 버거울 정도였어요^^



요렇게 다시한번 잘라서..



자른 피자 조각을 들어..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고구마피자에는 고구마와 페파로니, 카나디언햄, 양파, 옥수수 등이 들어 있었어요..

 


상큼한 오이피클도 함께 먹었어요.. 요건 피자 주문하면 그냥 나오는듯ㅎㅎ



피자마루 피자 중 대표 3인방으로 꼽힌다는 고구마피자..
고구마의 담백함과 최고급 치즈의 하모니가 예술이었어요~



피자 도우를 살펴보면.. 살짝 녹색빛이 감도는데요..

12가지 곡물에 클로렐라와 천연 다이어트 식품인 보성녹차로 반죽을 한 그린티웰빙도우를 사용해 그런가봐요~
각종 곡물이 함유되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 중 최고였답니다^^

 



맛있는 페파로니와도 함께 한입~



또 수타피자라 그런지 도우가 쫄깃해 맛있었구요..
석쇠로 구워 기름기가 전혀 없이 깔끔하고 담백해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ㅎㅎ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ㅎㅎ 군고구마 같은 맛 너무 좋았어요~



100% 자연산 치즈로와 유기농 보성녹차로 만들어 건강해지는 느낌,,
또 이 녹차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항암효과, 노화억제, 고혈압 및 동맥경화 예방, 체질개선, 해독작용, 비만방지 효과가 있다니
맛있게 먹고 건강도 챙기고 1석2조인거 같았어요^^



특허받은 그린티웰빙도우에 대한 안내도 있더라구요~~
녹차, 귀리, 보리, 옥수수, 클로렐라, 호밀, 해바라기씨, 밀, 아마씨, 흑미, 수수, 조가 들어있나봐요ㅎㅎ



2010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도 수상했나봐요~ㅎㅎ



피자마루 일원점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영수증이에요..
피자를 먹어보니 가인과 윤두준이 극찬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소비자고발에서도 인정해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고, 일반 피자와 달리 기름기가 전혀 없어 살찔 걱정도 없고..
쫄깃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그 어떤 피자와도 비교할 수가 없었어요ㅎㅎ
또 깨끗한 위생상태와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
이젠 피자도 웰빙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겨야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