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피자맛집]포테이토피자 라지한판이 6천원? 크기도 맛도 최고!


 

요즘 곳곳에 엄청난 체인이 생긴 피자스쿨~
피자스쿨에서 포테이토피자 라지한판을 포장해왔는데요.. 가격이 6천원으로 아주 착하고 크기도 맛도 최고였어요!




피자스쿨 개포점 외관이에요..



피자스쿨 메뉴판이에요..
가장 저렴한 피자는 5천원짜리 치즈피자, 페퍼로니피자가 있었구요..
콤비네이션피자, 고구마피자, 포테이토피자, 핫치킨피자, 불고기피자는 6천원이었어요ㅎㅎ



조각에 따른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어 피자 선택시 도움이 되었어요ㅋㅋ

 



피자스쿨 내부에요..
요금은 후불이 아닌 선불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피자맛을 보았더니 감탄! 그래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꺼에요ㅎㅎ

 

피자스쿨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 매장 안에서 먹을수도 있었어요~ㅎㅎ



피자 만드는 과정이에요~ 앉아서 직접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보니 좋더라구요~
그냥 집에서 주문하는 피자보다 이렇게 체인도 많고 직접 와서 테이크아웃 해 가면서 과정을 보니까 안심이 되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장소에서 위생적으로 피자가 만들어지더라구요~~ 저기 부풀어 오르는 피자! 보이시죠?ㅋㅋ
빨리 나와라~ㅋㅋㅋ 이러면서 기다렸어요^^



주문한 포테이토피자가 나왔어요~ 이렇게 손으로 들기 편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엄청난 크기에 깜짝 놀랐답니다~
보통 집에서 주문하는 피자보다 훨씬 큰거 같아요!




총 8조각.. 그리고 조각마다 포테이토와 베이컨이 하나씩 올려져 있었어요~



맛있고 부드러운 치즈도 이렇게 푸짐하게 뿌려져 있었어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피자를 보자마자 저희 가족은 금세 먹어치웠답니다~~
너무나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죠ㅎㅎ



그럼, 피자 한조각을 앞접시에 꺼내어볼께요~



커다란 접시가 꽉 차게 만드는 커다란 크기의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한조각!



부드러운 치즈가 입 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타지않고 잘 구워진 포테이토와 베이컨도 환상궁합이었어요!



특히 도우가 아주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바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도우..
고가의 유명 피자보다.. 이마트 피자보다 만족스러웠던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피자가 드시고 싶다면 피자스쿨 피자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