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수서맛집]이마트 치킨 드셔보셨나요? 노릇노릇 바삭한 치킨세트!


이마트 수서점에 다녀왔는데요.. 유독 인기가 폭발했던 이마트 치킨을 사왔어요ㅎㅎ

 

후라이드 치킨 700g에 5,480원에 판매중이었어요! 하림 닭이라 믿을수 있겠더라구요~~



맨 오른쪽에 오렌지색 박스 보이시죠? 그게 이마트 치킨인데요..
제가 올때만 해도 꽉 차있었는데, 엄청난 인파가 휩쓸고 다녀간 후 딱 1개 남은 모습이에요!
사진 찍다가 없어지기 전에 냉큼 구매해 왔답니다^^

 


너무나 기대되는 이마트 치킨~!



이마트 치킨세트에 사용된 계육은 국내산, 옥수수전분은 수입산이라고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치킨이 담긴 박스를 랩으로 포장해주셨는데요.. 구멍이 나있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구멍 뚫렸으니 다시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뜨거워서 일부러 구멍을 낸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이마트 치킨세트를 개봉해 볼께요~!!



박스를 열어보면.. 후라이드 치킨이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혼자 다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었어요ㅋㅋ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맛도 좋고 푸짐한 양의 후라이드 치킨이 5천원대라 만족스러웠어요^^

 


이마트 치킨세트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서 매력적이었어요! 치킨 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더라구요ㅎㅎ



후라이드 치킨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위는? 바로, 닭다리ㅋㅋ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바삭한 맛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후라이드 치킨 속살이에요..



부드러운 속살.. 보이시죠?ㅎㅎ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ㅋㅋ



예약하거나 줄서지 않고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 치킨..
품질도 좋고 맛도 좋아 앞으로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