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미스터피자에서 음료를 공짜로 먹는방법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피자맛집으로 유명한 미스터피자 다들 한번씩 가보셨죠?
그런데 2,500원짜리 음료를 공짜로 먹는 방법 아시나요? 그것도 2번이나 무료리필!! 그럼, 생생한 후기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지하 1층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코엑스1호점..
와~ 끝이 보이지 않는 엄청 커다란 매장.. 사진에 모두 담기가 어렵더라구요^^;;



미스터피자 매장입구..



2인좌석 이용시 탄산음료 2잔이 무료라는 사실!!
1잔에 2,500원인데.. 완전 대박! 피자맛집을 찾아다니다가 요기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어요~

 

또 엔크린보너스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매주 금요일에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수 있대요~
전 이 카드가 없어서 패스~~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메뉴판이에요..
전 포테이토골드 R을 주문했구요.. 가격은 22,500원이었어요~



탄산음료 2잔을 공짜로 고를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환타(오렌지맛)과 스프라이트를 선택했어요..
2,500원씩 2잔.. 5천원이 공짜^------^
게다가 2번이나 무료로 리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1잔씩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먹을수 없어 아쉬웠어요^^;;



2인좌석 기본셋팅~ 2인좌석이어도 피자를 먹는데 전혀 좁거나 불편함은 없었어요ㅎㅎ



제가 선택한 환타 오렌지맛 탄산음료~ 얼음이 동동 띄워져 시원했어요^^
요렇게 가뜩 주셔서 한잔만 먹어도 배가 불러 2번 무료리필의 기회를 포기했어요ㅠㅠ



피자와 환상궁합 오이피클이에요..

 

주문한 포테이토골드가 나왔어요.. R사이즈인데요.. 2명이 먹기에 충분하고 아주 넉넉한 양이었어요..^^




노릇노릇 통통하니 아주 맛있어보이죠?ㅎㅎ
부드럽고 담백한 포테이토와 고소한 베이컨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프리미엄 피자!



일반 밀가루보다 글루텐 함량이 높은 캐나다산 적색 봄밀로 만들어 특유의 쫄깃한 맛을 선사하는 도우에
이탈리아산 유기농 토마토로 만든 소스와 천연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를 섞어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이 매력적인 피자!



앞접시에 담아보았어요..

 


100% 수타피자로 빵이 아주 쫄깃했구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한 도우 덕분에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ㅎㅎ



포테이토, 베이컨과 함께 냠냠+_+



피자 밑부분..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석쇠에 구워 그런지 더욱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고구마무스 덕분에 더욱 매력적이었던 통통하고 바삭한 도우ㅋㅋ
참, 버섯도 꽤 많이 토핑되어 있었어요^^



어제 먹고온 따끈따끈한 계산서에요..
쫄깃한 도우와 석쇠구이로 기름기가 없어 아주 담백한 피자도 맛있었지만 더욱 매력적인건 공짜 음료!!
피자 먹으면 언제나 음료가 생각나는데 돈이 아까워 한잔 주문해서 조금씩 나누어먹곤 했는데요..
미스터피자는 각각에게 2,500원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고 부족하면 2번이나 무료 리필까지 가능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