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노량진커피숍]내츄럴 푸드스타일! 홈스테드커피 노량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주의 커피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자연 친화적 재료와 홈메이드 방식의 레시피로 인공적이지 않은 내츄럴 푸드 스타일을 지향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노량진커피숍이랍니다ㅎㅎ

 

 

 

 

노량진역 9호선 2번출구 또는 노량진역 1호선 1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홈스테드커피 노량진점..

 

 

 

 

국내 순수 커피브랜드로 엄선된 커피와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신개념 카페문화를 이끌어가는 홈스테드..

 

 

 

 

해피타임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브런치 메뉴는 7천원부터~ 오.. 저렴해요ㅋㅋ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커피브랜드 느낌~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자연 친화적 휴식 공간^^

 

 

 

 

내집같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다이닝 카페..

공부하기에도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창가쪽 테이블..

편안하고 아늑한 나만의 공간! 혼자서도 노트북이나 잡지책을 읽으며 즐기기 참 좋은 공간이죠~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 만족스러운 카페..

 

 

 

 

기존의 식상한 틀에서 벗어난 내추럴하고 모던한 친환경 웰빙 인테리어..

 

 

 

 

원두와 커피잔이 멋스럽게 전시되어 있네요..

 

 

 

 

잡지책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홈스테드커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상급 원두를 엄선, 정밀한 로스팅 과정을 거쳐 탄생된 고품격 커피라 마음에 들어요~

 

 

 

 

세련되면서도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

 

 

 

 

카운터에요..

 

 

 

 

케이크류와 음료, 주스 등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플레인베이글 찜!

 

 

 

 

카페라떼 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군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홈스테드 브런치(9,900원), 클럽샌드위치(7,700원), 플레인베이글(2,3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홈스테드 브런치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아메리카노..

 

 

 

 

핫과 아이스 중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선택!

신선한 원두의 향과 리치크레마가 살아있었어요ㅎㅎ

 

 

 

 

홈스테드 브런치에요..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비주얼 만점 브런치!

착한 가격에 풍성하고 든든하니 맛있었답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상큼한 방울토마토부터 즐기기~~

 

 

 

 

파인애플, 해쉬포테이토, 계란후라이..

요렇게 3중콤보로 함께 즐기면 더 맛있다는 사실!ㅋㅋㅋ

 

 

 

 

오동통한 소시지구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토스트는 블루베리쨈에 콕~ 찍어 냠냠~~

토스트가 부드럽고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베이컨과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고구마샐러드..

달달하면서 담백했어요^^

 

 

 

 

버섯볶음..

윤기가 자르르~ 고소하니 맛있어서 토스트와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ㅎㅎ

 

 

 

 

클럽샌드위치에요..

 

 

 

 

홈스테드 대표 샌드위치로 홈스테드만의 소스, 햄과 치즈,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클럽샌드위치..

 

 

 

 

클럽샌드위치 밑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담백한 빵 사이사이에 아삭아삭한 야채와 햄, 치즈 등이 어우러져 맛있었구요.. 양도 푸짐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었어요^^

 

 

 

 

당근 데코레이션이 예쁜 샐러드에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

샌드위치와 환상궁합!

 

 

 

 

플레인베이글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던 베이글..

담백하고 깔끔한 빵을 원하신다면 강추!

 

 

 

 

명함도 한장~

인공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홈메이드 방식으로 조리한 웰빙 메뉴들을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카페 같아요~

오늘은 고품격 웰빙 라이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카페 홈스테드커피에서 여유로운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홈스테드커피 노량진점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67-11번지

[전화번호] 02-825-3359

[찾아가는길] 노량진역 9호선 2번출구 또는 노량진역 1호선 1번출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homestead.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