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드라마 빅 촬영 카페]공유 이민정의 서래마을 카페,플로르 델 씨엘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공유, 이민정이 다녀간 KBS 2TV 드라마 빅 촬영장소인 서래마을 맛집! 플로르 델 씨엘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플로르 델 씨엘로는 110년 전통의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에서 그랑디플로마를 수료하신 쉐프님이 직접 만드는

최상의 프랑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서래마을 조용한 카페인데요..

여성의류, 신발, 아가옷 등 핫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 영국 스타일의 꽃을 만나볼 수 있는 꽃집도 함께 있어

서래마을에서는 이미 소문난 핫플레이스랍니다^^

 

 

 

 

2012년 4월에 방배동에 오픈한 멀티샵으로 플라워, 의류, 잡화, 조경용품, 인테리어소품, 카페 브런치 등 더 나아가

각종 공연과 전시 수업 등 각종 문화컨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에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카페 레스토랑 플로르 델 씨엘로..

외관부터 너무 럭셔리한 것 같아요^^

 

 

 

 

드라마 빅 촬영 카페임을 알려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어요..

 

 

 

 

빅 6회 카페 기억나시나요?

드라마 속에서 공유씨와 이민정씨가 식사를 했던 모습.. 생생하네요~ㅎㅎ

덕분에 공유 이민정 카페로 유명해졌죠^^

 

 

 

 

공유씨가 어머니와 이야기를 했던 그 장면도 여기였군요..

 

 

 

 

볼거리도 다양했는데요.. 우선, 잔디여인이 너무 예뻐서 한컷!

 

 

 

 

110년 전통의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에서 그랑디플로마를 수료하신 쉐프님이 직접 요리해 주신다는 안내문..

앗! 여기서 브런치 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로 되어 있는데 요건 무시하셔도 되요..

제가 3시 넘어서 방문해서 못 먹는 줄 알고 실망할 뻔 했지만, 3시 이후에도 영업시간 내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플로르 델 씨엘로는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두 내려가볼께요..

 

 

 

 

지하 2층 플로르 델 씨엘로 카페 입구..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엄청나게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참 좋은 것 같아요..

 

 

 

 

가장 운치있었던 매력적인 장소..

 

 

 

 

저 밖으로 테라스가 보이는군요..

 

 

 

 

테라스도 너무 예쁘죠?ㅎㅎ

 

 

 

 

요즘같은 여름날 운치있게 즐기기 딱 좋은 나만의 아지트~

 

 

 

 

곳곳에 아름다운 장식이 가득~ 눈이 호강하는군요^^

 

 

 

 

매장 한쪽 벽에 진열된 인테리어소품과 잡화 등등..

 

 

 

 

오호~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구요.. 탐나는 제품도 많았어요^^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귀여운 토끼 3마리..

 

 

 

 

어여쁜 도자기도 탐나더군요~

 

 

 

 

뉴욕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멀티샵이에요..

헌터부츠, EQUIPMENT, BLANK, CREW CUTS, CATERS, 아기의류 등 위즈위드에서 만나볼법한 브랜드들로

이미 소문난 핫플레이스죠~

 

 

 

 

뉴욕에 계신 엠디분이 직접 바잉해 오셔서 여성의류와 신발 등 핫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영국에서 플로리스트 자격증을 따신 이사님이 직접 해주시는 영국 스타일의 꽃을 만나볼 수 있는 꽃집이에요..

 

 

 

 

탐스럽고 아름다운 꽃이 가득하군요~

 

 

 

 

케이크와 음료 등이 진열된 모습..

 

 

 

 

맛있는 메뉴가 많이 보이는군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키위스무디(6,500원), 복숭아 아이스티(4,500원)를 주문했구요..

 

 

 

 

치킨 파니니(11,000원) 주문..

 

 

 

 

호박 리조또(13,000원)를 주문했어요..

 

 

 

 

오홋~ 스테이크도 맛나보이지만 오늘은 패스~

 

 

 

 

호박 리조또, 치킨 파니니, 키위스무디, 복숭아 아이스티가 나왔어요..

 

 

 

 

키위스무디에요..

시원하면서 살짝 달콤하고 감미로운 맛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복숭아 아이스티에요..

 

 

 

 

피클이에요..

 

 

 

 

호박 리조또에요..

 

 

 

 

와~ 요렇게 예쁜 리조또는 처음봐요ㅎㅎ

 

 

 

 

담백한 라이스와 달콤한 호박의 조화+_+

 

 

 

 

아삭한 피클과 부드러운 두부를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리조또가 죽보다 볶음밥에 가깝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답니다~ 대만족!!

 

 

 

 

치킨 파니니에요..

프랑스식 햄버거와 샐러드, 계란후라이, 양파볶음으로 구성된 완벽한 브런치의 자태..

 

 

 

 

프랑스식 햄버거 치킨 파니니..

 

 

 

 

파니니 속에는 닭가슴살, 야채, 토마토가 들어 있었구요..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파니니와 함께 즐기기 좋은 토마토 양파 샐러드~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계란후라이..

별모양이라 평소 먹던 계란후라이보다 더 매력적이었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듯!ㅋㅋㅋ

 

 

 

 

디저트로 즐긴 호두 덴마크 와플이에요..

와플, 아이스크림, 트리플 베리, 바나나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초코시럽을 뿌린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입~

음~ 달콤하고 시원해~~

 

 

 

 

방금 구워 따끈따끈한 와플을 생크림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이 황홀^^

바나나와 트리플 베리도 냠냠~~

 

 

 

 

최상의 프랑스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따로 부가세없이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카페에 다양한 물건들이 준비된 멀티샵(특히 아가옷 선물 구매하기 딱 좋은듯^^;;)과 꽃집, 아름다운 테라스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이런 카페는 지금껏 처음보네요^^

오늘은 공유, 이민정이 다녀간 서래마을 맛집 플로르 델 씨엘로에서 맛있게 즐기며 우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ㅎㅎ

 

 

 

* 플로르 델 씨엘로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본동 1-3번지 폴라리스 B/D 지하 2층

[전화번호] 02-3679-6656

[찾아가는길] 4호선 총신대입구역(이수역)에서 마을버스 서초13번 타고 방배성당앞 정류소에서 하차.

                  또는 지하철 7호선 내방역 7번출구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3:00 ( L.O 19:30 )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jinnie36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