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신사동맛집]분위기좋은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추천! 에이블(ABLE)!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분위기좋은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신사동맛집 에이블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각종 파티 및 광고촬영장소(뱅뱅, 바바라슈즈 등)로 유명하고, 가수 CNBLUE (씨엔블루) 도 다녀간 신사동 핫플레이스죠~

자체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신선한 재료만을 이용한 로컬푸드로 자연의 맛을 100% 살린 건강한 맛에 반했답니다^^

 

 

 

 

신사동가로수길의 포에버21 오른쪽 골목에 위치한 가로수길맛집 에이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로수길카페 에이블이 위치한 2층으로 올라가는길..

 

 

 

 

신사동 브런치카페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죠?

분위기좋은 카페 에이블!^^

 

 

 

 

매장이 아주 넓고 깔끔했어요..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즐기기 좋은 공간..

 

 

 

 

까페 내 플라워 파트인 에버디어런던..

런던스타일의 플라워클래스를 진행해 플라워수업도 들을수 있더라구요~

 

 

 

 

깨끗한 주방..

 

 

 

 

신선한 과일과 채소, 플라워가 가득한 리플레시 카페..

 

 

 

 

자체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신선한 재료만을 이용한 로컬 푸드..

직접 말린 다양한 과일 칩, 엄선된 제철과일로 만든 과일 절임, 허브오일, 그레놀라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정직하게 만든 상품들..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쪽 풍경.. 너무 예쁘죠?ㅎㅎ

 

 

 

 

볼거리도 다양해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구운바나나와 에그머핀을 곁들인 프렌치토스트(13,000원),이탈리안 스타일의 오믈렛 프리타타(15,000원)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그린비타민(9,000원), 딸기바나나(8,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키위 한조각이 담겨진 물~ 센스있는듯!

 

 

 

 

그린비타민(Green Vitamin)이에요..

 

 

 

 

색이 너무 예쁘죠? 키위, 오렌지, 샐러리가 들어간 그린비타민 쥬스에요..

시럽과 물을 넣지 않은 과일 100% 원액쥬스로 건강을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딸기바나나(Strawberry & Banana)에요..

 

 

 

 

딸기와 바나나가 블렌딩된 쥬스에요..

과일 100% 원액쥬스라 걸쭉하면서 진하고 맛있었어요~

마치 과일을 그대로 마시는 느낌!^^

 

 

 

 

구운바나나와 에그머핀을 곁들인 프렌치토스트(French Toast With Grillde Banana & Eggmuffin)에요..

 

 

 

 

상큼한 샐러드부터 냠냠~

 

 

 

 

베이컨을 두른 에그머핀이에요..

 

 

 

 

에그머핀.. 보기에도 예쁘지만 베이컨과 계란후라이를 함께 즐기는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곁들여 먹기 좋은 호박, 고추 등 그릴야채들..

 

 

 

 

그릴에 구운 바나나와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에요..

 

 

 

 

요즘은 그냥 먹는 바나나보다 그릴에 구운 바나나가 맛있더라구요~ㅋㅋ

 

 

 

 

프렌치토스트를 콕~ 찍어 냠냠~

촉촉하고 부드러운 토스트.. 맛있었어요ㅎㅎ

 

 

 

 

그릴야채와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브런치 구성이 상당히 알차고 든든해 좋았어요^^

 

 

 

 

이탈리안 스타일의 오믈렛 프리타타(Italian Style Omelet Frittata)에요..

 

 

 

 

주물 프라이팬에 조리한 오믈렛 프리타타..

근사하고 예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따끈하게 끝까지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센스있게 함께 나오는 담백한 바게트빵 두조각..

 

 

 

 

오믈렛 프리타타는 이처럼 부드러운 계란과 버섯, 호박, 고구마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있었구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갔어요ㅎㅎ 입이 깔깔하고 밥 생각이 없을때도 맛나게 즐길수 있을듯!

 

 

 

 

그릴야채에요..

 

 

 

 

먹기좋게 썰어서 냠냠~

오믈렛 프리타타와 곁들여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

 

 

 

 

오믈렛 프리타타를 그릴야채와 함께 즐기면 굿!

 

 

 

 

바게트빵과 함께 즐겨도 금상첨화!

 

 

 

 

함께 나온 사과는 디저트로 요렇게 잘라 먹었어요ㅎㅎ

 

 

 

 

명함도 한장~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브런치카페추천 에이블..

시럽과 물을 넣지 않은 과일 100% 원액 천연과일쥬스도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소문난 이유가 있더라구요ㅋㅋ

앞으로 브런치를 즐기고 싶으면 종종 찾아야겠어요^^

 

 

 

 

* 에이블(ABLE)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47-6

[전화번호] 02-3445-7335

[찾아가는길]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신사동가로수길의 포에버21 오른쪽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11:00~22:30 (L.O 21:30) / 9월30일, 10월7일, 11월4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발렛2,000원(1시간반이후 유료)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afe_abl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