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런던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홍대맛집! 그 유명한 와플을 맛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런던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유명한 홍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와플 하면 떠오르는 곳! 닐스야드인데요..

너무 예쁘고 맛있는 와플과 착한 가격에 푸짐한 햄버거 스테이크를 먹고 왔답니다ㅎㅎ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닐스야드 홍대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런던의 닐스야드 거리를 재현하는 독특한 인테리어의 닐스야드카페..

 

 

 

 

매장이 참 넓었어요..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아늑하고 러블리한 공간..

 

 

 

 

오홋~ 외국에 온 듯한 느낌 팍팍!!

 

 

 

 

예쁜 쥬얼리도 감상하고..

 

 

 

 

추억의 락앤롤 음반도 있네요..

 

 

 

 

각종 소스와 냅킨, 물, 잡지 등이 마련되어 있는 셀프코너..

 

 

 

 

메뉴판이에요..

역시 와플이 유명해서인지 와플 메뉴부터 시작하는군요..

 

 

 

 

저희는 바나나플람베와플(13,500원)을 주문했어요..

 

 

 

 

케이크와 타르트, 스콘 등도 있네요..

 

 

 

 

브런치는 시간 제한이 있더군요.. 전 4시 넘어서 가서 패스~

 

 

 

 

햄버거 스테이크(8,900원)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와 빙수 등도 있네요..

 

 

 

 

음료도 참 다양한듯!

 

 

 

 

주문한 바나나플람베와플이 나왔어요..

와~ 정말 근사하고 예쁘죠? 이것저것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따끈하게 구워진 플레인와플 4조각..

 

 

 

 

메이플시럽에 찍어 먹으면 더욱 달콤하고 맛있어요~

메이플나무의 수액에서 채취해 만든 천연재료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부드러운 휩크림에도 콕~ 찍어 냠냠..

 

 

 

 

바나나플람베에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바나나구이..

그냥 먹는 바나나보다 더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딸기&바닐라아이스크림과 과일이에요..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니 두말할 필요 없겠죠?ㅎㅎ

 

 

 

 

상큼한 오렌지도 냠냠~

 

 

 

 

햄버거 스테이크에요..

햄버거 스테이크와 더불어 샐러드, 잡곡빵이 함께 나오는 알찬 구성이에요..

 

 

 

 

진한 느타리버섯소스를 곁들인 수제닐스야드 햄버거스테이크..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었던 두툼한 햄버거 스테이크..

 

 

 

 

진한 느타리버섯소스와 함께 냠냠~

 

 

 

 

레몬드레싱샐러드에요..

상큼하고 신선해 햄버거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스팀드베지터블과 잡곡빵이에요..

 

 

 

 

몸에좋은 스팀드베지터블도 냠냠~

 

 

 

 

건강식 잡곡빵도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명함도 한장~

카페이지만, 메뉴들이 하나같이 한끼 식사로 손색없었어요..

푸짐하고 알차 아주 든든했구요.. 가격도 부담없어 좋았어요~

오늘은 런던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닐스야드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닐스야드 홍대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3-16 2층

[전화번호] 02-324-7278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좌측 던킨도너츠에서 오른쪽 골목 커피빈 옆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