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압구정로데오역 맛집]드라마 청담동앨리스 촬영지! 슬로우코치앤트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드라마 속에 나왔던 맛집 언제나 궁금하고 주인공처럼 직접 가보고 싶기 마련인데요.. 여러분들도 그렇죠?^^

그래서 오늘은 박시후, 문근영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촬영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요즘 멋쟁이 연인들의 핫플레이스죠.. 특급 호텔 호텔리어의 유럽식 정원! 7성급 부티크 레스토랑으로 함께 떠나볼까요?ㅋㅋ

 

 

 

 

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슬로우코치앤트리(Slowcoach & Tree)..

 

 

 

 

보리수가 우뚝 자리잡은 유럽 정원 분위기의 매장 입구..

 

 

 

 

윤계상의 원 테이블, 문근영의 청담동 앨리스,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패밀리 촬영지이고,

호텔 앤 레스토랑 잡지, 비앤다이닝 10월호 등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곳이죠~~

 

 

 

 

유럽의 어딘가에서 본듯한 정원의 자연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1층 가든..

 

 

 

 

특1급 호텔의 럭셔리 카페를 유럽식으로 재현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오오~ 평생 나의 음식 무료 이벤트도 진행중이군요~

 

 

 

 

따스함이 느껴지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지고 있는 내추럴&오가닉 베이커리 코너..

매일 아침 숙성된 반죽을 이용하여 파티쉐에 의한 정성으로 직접 만들어

유럽의 가정집에서 어머니의 정성으로 굽는 빵 같았구요.. 독특하게 디자인된 쿠키, 케이크, 타르트 등이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최정상의 창조적 하우징 디자이너와 특1급 호텔의 다양한 곳을 디자인한 다니엘리의 섬세함으로 분위기가 살아나는군요~

 

 

 

 

특1급 호텔의 클럽 라운지 분위기를 재현한 2층 라운지홀..

 

 

 

 

2층에서 내려다본 매장 모습..

여유로움과 풍요로움이 표현된 유럽의 부티크카페.. 너무 멋지죠?^^

 

 

 

 

각종 와인들도 진열되어 있네요..

 

 

 

 

2층 중앙 조명도 예뻐서 한컷~

 

 

 

 

KBS2 일일드라마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소 인증샷..

 

 

 

 

각종 언론 및 잡지, 포털에서 인정한 모습..

 

 

 

 

만화가 이원복님도 다녀갔군요~

 

 

 

 

메뉴판이에요..

 

 

 

 

쉘크렙 철판 볶음밥(16,000원), 해산물 철판 볶음밥(14,500원) 주문..

 

 

 

 

세트메뉴들도 보이는군요~

 

 

 

 

딸기스무디 (7,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딸기스무디 (Strawberry Smoothie) 에요..

색감도 예쁘고, 상콤달콤했어요~

 

 

 

 

식전빵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곡물이 가득 들어있어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에 콕~ 찍어 먹어야 더 맛있죠~

 

 

 

 

컵스프에요..

오오~ 식전빵 뿐 아니라 컵스프도 식전에 센스있게 공짜로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얇고 바삭바삭한 빵 속에는 스프가 보이는군요~

 

 

 

 

양송이와 베이컨이 들어있는 크림스프..

부드럽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쉘크렙 철판 볶음밥 (Shell Crab Teppanyaki) 이에요..

 

 

 

 

게튀김이 듬뿍 올려져 있는 철판 볶음밥과 소스..

 

 

 

 

게 튀김하면 과연 껍질을 먹을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껍질이 부드러워 바삭바삭 통째로 즐길수 있더라구요~

몸에 좋은 갑각류를 껍질 제거 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맛있었어요ㅎㅎ

 

 

 

 

통철판에서 밥알을 살리면서 구워낸 철판위의 밥~ㅎㅎ

 

 

 

 

쉘크렙을 철판볶음밥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해산물 철판 볶음밥 (Seafood Teppanyaki) 이에요..

 

 

 

 

미니 연어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부드럽고 고소하니 살살 녹는군요ㅎㅎ

 

 

 

 

새우, 오징어, 쭈꾸미 등 각종 해산물과 야채를 밥과 함께 볶아낸 철판볶음밥..

 

 

 

 

호박, 버섯, 숙주 등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다양한 해산물을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죠^^

철판볶음밥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네이버 선정 압구정,청담 소문난 맛집 3곳에 드는 맛집인가봐요~~

신라호텔, 조선호텔, 리츠 칼튼, 르네상스호텔, JW메리어트 등

최고급 특1급 호텔 근무 경력의 합계가 100년되는 전문가가 모여 만든 유럽의 부티크카페 슬로우코치앤트리..

드라마 속에 나왔던 맛집에서 맛있는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

 

 

 

* 슬로우코치앤트리 (Slowcoach & Tree)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4-22

[전화번호] 02-514-4479

[찾아가는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0:30 ~ 24:00 / L.O. 22:30

[주차가능여부] 유료주차 (시간당 2천원)

[홈페이지] http://www.slowcoach.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