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신림역 룸카페]상상 그 이상! 누구나 반할수밖에! 룸까페 쁠레쟝!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기존형식의 카페와는 차원이 다른 상상초월 매력만점 룸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착한 가격의 식사만 주문하면, 후식이 함께 나오고 토스트는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룸 속에서 TV, 인터넷, 컴퓨터까지 즐기는..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신림역 카페!

그럼,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는 룸까페쁠레쟝의 매력속으로 떠나볼까요?^^

 

 

 

 

신림역 2번출구에서 3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룸카페 쁠레쟝..

 

 

 

 

단돈 6,500원에 식사와 후식, 무한리필 토스트를 즐길수 있고..

좌식룸 또는 독립된 편안한 소파에서 아늑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수 있으며..

TV, 인터넷, 컴퓨터까지 할 수 있는 매력만점 신림역 룸카페!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렇게 계단을 통해 내려가야 해요..

오오~ 고급스런 분위기 너무 좋네요ㅎㅎ

 

 

 

 

럭셔리한 소품들..

 

 

 

 

룸까페 쁠레쟝 매장에 들어선 모습!

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너무 매력적이네요~~

 

 

 

 

쁠레쟝은 모든 좌석이 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고급스런 분위기의 통로..

 

 

 

 

입식룸이에요..

커튼만 내리면 조용하고 아늑한 나만의 쉽터로 변신~

 

 

 

 

좌식룸이에요..

마음껏 편안함을 누릴 수 있겠죠?ㅎㅎ

어린 아이들 데리고 카페나 맛집 다니기 곤란하셨던 분들도 너무 편하게 즐길수 있을듯!

 

 

 

 

 

오픈형 키친..

 

 

 

 

머핀, 케익류와 와인 등이 진열되어 있네요..

 

 

 

 

셀프바에요..

 

 

 

 

무릎 담요에요..

저는 시원하니 딱 좋았는데요.. 혹시 추우신 분들은 담요를 사용하면 좋을듯!

 

 

 

 

오오~ 센스있게 섬유탈취제도 있군요..

 

 

 

 

짜잔~ 토스트에요!

 

 

 

 

집게로 토스트를 집어서..

 

 

 

 

요렇게 토스트기에 셀프로 구워주시면 끝!

토스트 사 먹으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쁠레쟝에서는 공짜로 무한정 즐길수 있어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모든 룸마다 있는 인터폰..

주문은 인터폰으로 하는거라고 하셔서 이용해 보았는데..

'여기요'를 외치거나 주문을 위해 줄서 기다리지 않고 인터폰으로 바로바로 주문을 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움이 가득한 스탠드조명..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메뉴판이에요..

첫 페이지에는 룸카페쁠레쟝 이용안내가 되어 있네요..

전 좌석 인터넷이 가능하고 셀프바에 토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무한정 즐길수 있다니..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커피와 핫밀크, 차 등..

 

 

 

 

케이크, 머핀, 브레드, 아이스쥬스, 쉐이크, 빙수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식사를 안 한 상태라 식사부터 즐기기로 결정!

오호~ 식사만 주문하면 디저트가 함께 오는군요ㅋㅋ

오후 5시 이전에 방문했기에 런치타임 가격으로 주문했어요~

새우 계란 볶음밥(6,500원), 돈까스(6,500원), 새우후라이 커리(8,000원)을 주문했구요..

함께 나오는 디저트는 아메리카노(ice) 한잔, 복숭아 아이스티 두잔을 선택했어요..

 

 

 

 

 

와인과 칵테일, 맥주 등 주류도 있네요~~

 

 

 

 

주문한 새우 계란 볶음밥, 돈까스, 새우후라이 커리, 복숭아 아이스티 두 잔이 나왔어요..

식사 주문시 공짜로 제공되는 디저트는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 후에.. 원하는 대로 선택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복숭아 아이스티 두 잔은 식사와 함께 즐기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디저트로 즐겼답니다^^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즐기는 토스트..

맛나게 구운 토스트를 접시에 사과쨈, 딸기쨈과 함께 담아왔어요~

 

 

 

 

사과쨈을 콕~ 찍어 냠냠~

오오~ 바삭하고 맛있는 토스트와 달콤한 쨈의 만남.. 마구마구 흡입하게 만드는군요^^

 

 

 

 

복숭아 아이스티에요..

 

 

 

 

앗! 사진을 찍고 먹어야 했는데..

시원하니 맛있어서 쭉~ 마신 다음 생각이 나서 한컷^^;;

 

 

 

 

새우후라이 커리(수제 일본 S&B 커리)에요..

 

 

 

 

큼직한 새우튀김이 2마리 올려져 있네요..

 

 

 

 

진한 커리향이 가득~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커리+_+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새우튀김과 함께 냠냠~

 

 

 

 

새우 계란 볶음밥이에요..

 

 

 

 

샐러드와 방울토마토가 함께 나와요..

 

 

 

 

고슬고슬하고 맛나게 볶아진 새우 계란 볶음밥..

입에 착착 감기는 것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아주 맛나더라구요~

 

 

 

 

통통한 새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

 

 

 

 

돈까스에요..

 

 

 

 

먹기 좋게 썰어서..

 

 

 

 

콕~ 찍어 냠냠~

얇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던 돈까스..

돈까스 전문점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답니다^^

 

 

 

 

밥에 올려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드레싱이 과일소스 같아요~

상큼하니 맛있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씁쓸하면서도 깊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

디저트로 딱 좋군요^^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TV, 인터넷 등을 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내집처럼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도 좋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도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룸카페 쁠레쟝..

시끄럽고 바쁜 도심 속, 한숨의 여유가 되어줄 쁠레쟝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룸까페쁠레쟝 *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1-22

[전화번호] 02-877-7796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신림역 2번출구로 나와 도보 300m 직진하면 맥도날드 바로 옆 B1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 01: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dangol.daum.net/dangol/Top.do?confirmid=17686885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