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중곡동 카페]군자역 카페 원웨이! 더치커피,라떼아트맛집 카페원웨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만족도 100% 입소문난 힐링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맛집블로거로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숨은 맛집을 찾아 너무 기뻤고, 뿌듯했답니다^^

독특한 이색메뉴와 정성 가득한 음식들,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그럼, 신문 및 잡지에 소개되고, 맛집블로거가 인정한 맛집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ㅎㅎ

 

 

 

 

군자역 4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한 군자역 카페! 중곡동 카페 원웨이..

 

 

 

 

운치있고 앙증맞은 카페원웨이 테라스..

 

 

 

 

화사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입가에 미소가 가득한 친절하고 상냥한 사장님들과 그 앞에는 손님과 소통할수 있는 바가 보이네요..

카페 주인과 부담없이 삶의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타임을 가질수 있는 사랑방카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ㅎㅎ

 

 

 

 

젊은 감각이 살아있었고 소탈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와이파이가 가능한 바람직한 카페ㅋㅋ

위클리오늘 신문기사에도 소개되었고..

 

 

 

 

정통 시사 주간신문 일요주간 맛집에도 소개되었네요..

 

 

 

 

매장 한쪽에 위치한 미니 서재..

잡지책을 구경하다보니.. 카페원웨이가 4월호 월간커피에도 실려있을 정도로 소문난 카페더라구요~

 

 

 

 

사장님이 유명한 바리스타라서 라떼아트 작품들도 예사롭지 않군요.. 하나하나가 예술작품이네요ㅎㅎ

 

 

 

 

예쁘게 꾸며진 소품들..

 

 

 

 

물은 셀프~

 

 

 

 

쇼케이스에요..

주문시 메뉴를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더치커피도 판매중인데, 250ml는 7,000원(병 가지고 오면 5,000원), 1L는 18,000원(병 가지고 오면 15,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호주에서 직수입한 쵸콜릿도 판매중이라 귀여운걸도 하나 사왔는데요.. 풍미가 예술! 맛있게 먹고있어요~ㅎㅎ

 

 

 

 

더치커피 많이들 들어보셨죠?

커피의 눈물, 커피의 와인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깊은맛을 유지하고 카페인양도 줄어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귀여운걸도 궁금해 포장구매하여 12시간이상 한방울씩 찬물로 추출한 더치커피를 맛보니,

깊은맛의 고급스런 풍미가 정말 예술이었고, 냉장보관으로 보관도 편리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길쭉하게 서 있는것이 바로 더치커피를 추출하는 모습이랍니다~ㅎㅎ

 

 

 

 

메뉴판이에요..

헤이즐넛라떼(3,800원), 리얼홍시프랩(4,700원), 꿀레드자몽프랩(4,700원)을 주문했구요..

 

 

 

 

쉐이크와 빙수, 차 종류도 다양했어요..

 

 

 

 

쵸코머핀(2,500원), 뉴욕핫도그(바베큐, 칠리 각각 3,000원), Basic토스트(2,000원), 모짜렐라 고구마토스트(4,000원),

치킨브리또(3,8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꿀레드자몽프랩이에요..

동글동글한 잔도 매력적이고 색감도 참 예쁘더라구요~

 

 

 

 

씁쓸하지는 않을까 고민하다 인기메뉴라고 해서 한번 주문했는데요..

꿀이 들어있어 달달하면서 상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리얼홍시프랩이에요..

 

 

 

 

시원하고 달콤한 홍시를 그대로 먹는듯한 느낌~~ 그 맛에 홀딱 반해버렸어요^^

 

 

 

 

쵸코머핀이에요..

이렇게 정성가득한 머핀은 처음이네요~

보통 머핀 주문하면 그냥 통째로 나오기 마련인데, 카페원웨이는 요렇게 먹기좋게 4등분하여 생크림과 함께 나오더라구요ㅎㅎ

 

 

 

 

촉촉하고 달콤했던 쵸코머핀..

 

 

 

 

부드러운 생크림과 아몬드를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치킨브리또에요..

 

 

 

 

매콤한 치킨과 부드러운 치즈의 만남~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치킨브리또 속에 밥도 들어있어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모짜렐라 고구마토스트에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토스트..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부드러운 모짜렐라치즈와 달콤한 고구마의 만남이 예술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토스트+_+

 

 

 

 

Basic토스트에요..

 

 

 

 

바삭바삭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뉴욕핫도그(바베큐, 칠리)에요..

 

 

 

 

오오~ 푸짐한 자태~~

 

 

 

 

뉴욕핫도그 속 단면 모습..

빵 속에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와 두툼한 소시지가 들어있었어요~

 

 

 

 

손으로 집고 먹기에 적합한 녀석~ 테이크아웃으로도 제격이겠죠?ㅋㅋ

 

 

 

 

헤이즐넛라떼에요..

라떼아트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 경력이 있는 사장님의 라떼아트라 확실히 다르군요~

달달하니 디저트로 즐기기 좋았고, 너무 예뻐서 눈과 입이 즐거웠어요^^

 

 

 

 

호주 직수입 쵸콜릿과 더치커피를 구매했더니 요렇게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셨어요~ㅎㅎ

더치커피는 아이스커피나 따뜻한커피, 우유와 함께 등등 기호에 맞게 즐길수 있고, 쵸콜릿과 함께 먹어도 좋더라구요~

카페에서 맛볼수 있는.. 카페에 가서 마시는듯한 커피를 착한가격에 구매해 집에서 두고두고 마실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매장 한쪽에서는 단골 아주머니들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도 하고 있어 단골손님이 동네 어머니들이 많은가봐요~

편안한 분위기, 저렴한 가격, 정성가득 맛있는 메뉴,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대만족이었어요!

동네가 아니라 거리가 좀 멀더라도 자주 찾고 싶은 카페에요~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네요ㅋㅋ

 

 

 

 

* 카페원웨이 (ONE WAY)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2동 121-30번지 1층

[전화번호] 010-8662-5891

[찾아가는길] 5호선 또는 7호선 군자역 4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 11:00 ~ 23:00 / 금요일~토요일 : 11:00 ~ 24:00 / 일요일 : 12:0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wonjae0015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