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아차산역 맛집/중곡동 맛집]자연산만 고집해! 무한리필 포차조개구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자연산만 고집해 더욱 맛있고 신선한 무한리필 조개구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통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을 가보면 양식 조개이거나 작은 조개만 많이 줘서 참으로 실망인데요..

중곡동 맛집 포차조개구이는 소문난 맛집답게 큼직큼직한 자연산 조개를 아낌없이 무한리필해 주시더라구요~

또한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면 자연산 멍게가 공짜 서비스라는 사실!!ㅋㅋㅋ

그럼, 꼭꼭 숨어있어도 다 찾아간다는 그 맛집! 바로, 소문난 포차조개구이를 살펴볼까요?^^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 1번 출구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아차산역 맛집 포차조개구이..

 

 

 

 

 

수족관에는 싱싱한 자연산 조개가 한가득..

물도 참 깨끗해 안심이 되더라구요~

 

 

 

 

조개,굴구이를 무한리필로 맘껏 즐길수 있어 기대만발~

 

 

 

 

야외에서 즐겨도 좋을듯!

 

 

 

 

하지만, 저는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소지품은 의자 속에!! 너무 센스있는거 같아요~

 

 

 

 

조명도 예뻐서 한컷~

 

 

 

 

포차 긴급늬우쓰~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무한조개구이 2인분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왕양푼해물칼국수(6,000원)도 먹었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한 녀석들이에요^^

 

 

 

 

따끈한 돌판에 나오는 계란후라이..

 

 

 

 

오오~ 밑면은 바삭하고 윗면은 부드럽고.. 그냥 술술~ 넘어가네요^^

 

 

 

 

부침개에요..

 

 

 

 

노릇노릇 맛있는 전.. 어찌나 맛있던지 금새 다 먹고 무한리필을..ㅋㅋ

 

 

 

 

얼큰한 김치콩나물국이에요..

 

 

 

 

조개구이와 함께 즐기기 딱 좋은.. 없어서는 안될 녀석ㅋㅋ

 

 

 

 

오이피클이에요..

 

 

 

 

대합, 가리비, 키조개, 쌀조개, 떡조개, 참조개, 돌조개, 민들조개, 굴, 소라, 생합 등을 맛볼수 있는 푸짐한 무한조개구이 등장!

 

 

 

 

한상 가득 맛나겠죠?ㅎㅎ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손님에게만 공짜로 제공되는 자연산 멍게 서비스~

어머니와 함께 방문하길 너무너무 잘했다는 생각이..ㅋㅋㅋ

독특한 향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완전 예술이었어요! 멍게가 여름철에 특히 맛있기로 알려져 있어 그런지 홀딱 반했답니다^^

 

 

 

 

불판위에 조개들을 올려 주었어요..

 

 

 

 

입을 벌리면 잘라 주어야 한대요~ 그래야 튀지 않는다고..

맛집블로거로서 사진을 찍으며 먹기 위해 저녁시간을 피해 좀 일찍 방문했더니 친절하게 잘라 주시고 구워주시는 서비스를..ㅋㅋ

저녁에는 손님이 엄청나서 일일이 다 구워주시지는 못하나봐요~

 

 

 

 

오홋~ 맛나게 익어가는 토실토실 조개들~

 

 

 

 

가리비에요..

 

 

 

 

윤기가 자르르~

 

 

 

 

 

살이 아주 알차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칠리소스와 치즈의 만남+_+

매콤달콤 입에서 살살 녹아요~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가는 자태~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엄청나게 커다란 키조개에요..

 

 

 

 

키조개는 요렇게 익혀먹으면 아주 맛나요~

 

 

 

 

폭풍 흡입하게 만드는 키조개구이~

요렇게 스푼으로 떠 먹어야 진정한 키조개구이의 참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찌그러진 뚜껑 등장~!

이 속에는 뭐가 있을까요?ㅎㅎ

 

 

 

 

짜잔~ 굴이에요.. 굴이 튀는 것을 막으려고 뚜껑을 덮어 익혀 주시더라구요~

 

 

 

 

우와~ 살이 통통하니 엄청나게 커다란 굴의 모습..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으면 너무 행복+_+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몸에좋고 맛있는 굴을 원없이 먹었답니다^^

 

 

 

 

왕양푼해물칼국수에요..

양이 엄청났는데.. 양푼이 워낙 커서 그런지 사진으로는 실감이 나지 않는군요..ㅠㅠ

암튼 1인분 주문했는데 2인분처럼 아주 넉넉하게 주셨답니다^^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칼국수~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조개도 냠냠~

 

 

 

 

쫄깃한 면발~ 후루룩~

 

 

 

 

조개가 들어간 칼국수라 국물맛이 아주 개운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칼국수와 함께 먹는 김치..

 

 

 

 

조개구이를 무한리필로 즐기고 왕양푼해물칼국수로 마무리~ㅎㅎ

 

 

 

 

싱싱한 자연산 조개만 취급하여 비린내 없이 쫄깃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던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라 누구나 배 터지도록 흡족히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게다가 기본으로 나오는 전, 계란후라이도 리필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전어, 굴 등 제철에 나는 음식을 항상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다는 포차조개구이..

지금 굴 무한리필도 좋지만, 계절이 바뀌면 전어 무한리필도 대박일듯!

조개구이가 큼직하고 싱싱하니 맛있고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어 앞으로 조개구이가 생각나면 여기로 가야겠어요^^

 

 

 

 

* 포차조개구이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4동 80-11

[전화번호] 02-458-3346

[찾아가는길] 아차산역(어린이대공원후문) 1번 출구로 나와 백악관 웨딩하우스를 끼고 돌아 직진하다보면 우리은행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3시 / 첫째,셋째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