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뚝섬유원지 맛집]다섯손가락 지창욱이 다녀간 자양동 맛집, 독도수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휴가철이라 뚝섬유원지로 피서 많이 가실텐데요.. 그래서 뚝섬유원지 맛집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다음주부터 신사의품격 후속으로 시작하는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지창욱씨가 다녀간 맛집이에요..

또한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소문이 자자해 한번 맛보면 누구나 단골이 된다는 자양동 맛집 독도수산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뚝섬유원지역과 건대입구역 사이에 위치한 독도수산..

 

 

 

 

물고기들이 자유로이 헤엄치는 아주 싱싱해 보이는 수족관..

 

 

 

 

각양각색 신선한 조개도 가득하네요~ㅎㅎ

 

 

 

 

환하고 산뜻한 매장 내부 모습..

 

 

 

 

편안히 앉아서 즐기는 좌식 테이블과..

 

 

 

 

아늑한 입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유명 영화배우 유오성씨 싸인..

 

 

 

 

무사백동수와 위험한상견례에서 열연했던 영화배우 최재환씨 싸인..

 

 

 

 

짜잔~ 영화배우 지창욱씨 싸인..

다음주부터 SBS 주말드라마 <다섯 손가락>에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해서 아주 기대하고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모듬회(大) + 바다가재 + 문어찜 + 낙지 + 소라찜이 나오는 독도스페셜 B세트(100,000원)를 주문했어요..

여기에 조개찜은 덤으로 나오고 어마어마하고 다양한 스끼다시 덕분에 4명이 배 두드리며 먹어도 다 먹기 힘든 엄청난 양이랍니다^^

 

 

 

 

우선 1차로 나온 스끼다시..

 

 

 

 

회무침이에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매콤한 회무침..

 

 

 

 

가오리찜이에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음~ 맛있어~ㅋㅋ

 

 

 

 

따끈하고 달콤하니 맛있었던 철판콘치즈에요..

 

 

 

 

노릇노릇 맛있었던 야채전이에요..

 

 

 

 

미역줄기무침이에요..

 

 

 

 

짭쪼름하고 쫄깃한 맛에 반해버린 다슬기에요..

 

 

 

 

배추김치에요..

 

 

 

 

계속해서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왔는데요..

이건 꽁치구이에요..

 

 

 

 

통통한 살을 발라내 입속으로~ㅋㅋ

 

 

 

 

메추리알이에요..

하나씩 껍질을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죠~ㅎㅎ

 

 

 

 

시원한 미역오이냉국이에요..

 

 

 

 

깻잎, 상추 등 쌈채소에요..

 

 

 

 

마늘과 고추에요..

 

 

 

 

쌈장이에요..

 

 

 

 

초고추장과 와사비간장이에요..

 

 

 

 

사이다도 한잔~

 

 

 

 

인기만점이었던 스끼다시! 싱싱한 모듬해물이에요..

 

 

 

 

쫄깃한 전복은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었던 녀석^^

 

 

 

 

모듬회(大)에요..

싱싱한 광어회, 우럭회, 감성돔회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푸짐하고 고급스런 자태가 예술이었어요~ 너무 맛나겠죠?ㅎㅎ

 

 

 

 

우선, 광어회부터 냠냠~

살아 움직이는 듯한 싱싱한 느낌이 입 안 가득~~

 

 

 

 

감성돔은 초고추장에~

음~ 입 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깻잎에도 맛있게 쌈싸먹기^^

 

 

 

 

바다가재에요..

오오~ 아름다운 자태! 어느새 군침이..ㅋㅋ

 

 

 

 

살이 오동통통 꽉~ 차있는 모습!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집게속에도 살이 듬뿍~

깔끔하면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ㅎㅎ

눈과 입이 제대로 호강하는군요^^

 

 

 

 

문어찜이에요..

문어랑 찌릿~ 하고 눈빛교환ㅋㅋ

따끈따끈한 한마리가 통째로 왔어요~

 

 

 

 

문어찜을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문어찜..

질기지도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던 녀석~ㅋㅋ

 

 

 

 

소라찜이에요..

 

 

 

 

오동통한 소라 쏙쏙~ 빼 먹기~~

 

 

 

 

역시 소라찜은 초고추장을 찍어 먹어야 제맛!

 

 

 

 

마지막 스끼다시! 조개찜이에요~

 

 

 

 

쫄깃하고 따끈한 조개를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우럭매운탕이에요..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

 

 

 

 

우럭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살이 아주 푸짐했어요~

 

 

 

 

두부와 각종 야채도 듬뿍!

 

 

 

 

공기밥이에요..

 

 

 

 

우럭매운탕을 앞접시에 덜어 주었어요..

센스있게 수제비도 들어있어 좋았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깔끔하게 마무리로 제격!

얼큰하면서도 시원하고 개운한 우럭매운탕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일행 모두 맛있다는 말을 연발하며 폭풍흡입했던 매운탕이에요^^

 

 

 

 

명함과 포인트카드..

오오~ 두번만 방문해도 멍게 무료! 방문회수에 따라 조개찜과 소라찜까지.. 아주 알찬 포인트카드 같아요^^

모듬회(大), 바다가재, 문어찜, 소라찜, 조개찜, 우럭매운탕, 아주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단돈 10만원에

온가족이 배를 두드리며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ㅋㅋ

지창욱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소문난 맛집 독도수산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독도수산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553-303번지

[전화번호] 02-2205-2626

[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 바로 꺾어져 직진하면 5분정도 거리에 위치.

                   또는 뚝섬유원지역 4번출구에서 10여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7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dokdosusa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