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명동맛집]닭갈비를 공짜로 주는 맛집계의 엄친아! 면발궁합!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닭갈비를 공짜로 주는 맛집 보셨나요?

그것도 최상급 닭다리살만을 특제양념으로 숙성시킨 매콤달콤 숯불닭갈비를 공짜로 주다니..

막국수만 주문했을 뿐인데, 숯불닭갈비가 덤으로 나오는 주객이 전도된 맛집!

명동 한복판에 위치한 맛집계의 엄친아! 명동맛집 면발궁합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4호선 명동역 8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면발궁합 명동점..

매장이 엄청 크네요.. 명동거리를 걷다보면 바로 눈에 들어올꺼에요~ㅎㅎ

 

 

 

 

와~ 착한 가격의 맛난 음식들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그럼, 2층에 위치한 면발궁합 명동점으로 올라가볼께요..

 

 

 

 

면 한그릇에 숯불갈비 한접시 면발궁합..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명동의 인기맛집답게 식사때가 아닌데도 손님들이 꾸준히 오더라구요..

 

 

 

 

매장 곳곳이 참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주방쪽도 한컷~

 

 

 

 

그림과 함께 소개된 메뉴판이 벽에 걸려 있었는데요..

 

 

 

 

명동이라 외국 손님이 많아 그런지 3개국어로 소개되어 있네요..

 

 

 

 

면발궁합 맛있게 즐기는 방법!

 

 

 

 

동치미막국수 먹는 방법..

귀여운걸이 그대로 따라서 먹어봤으니 저만 따라 오시길..ㅋㅋ

 

 

 

 

자세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물+비냉면+숯불돼지갈비(7,000원), 동치미막국수+숯불닭갈비(6,500원) 2인분을 주문했구요..

 

 

 

 

수제왕만두(3,500원)도 주문했어요..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즐기는 온육수 셀프코너..

 

 

 

 

국내산 소뼈와 면수, 야채수 등을 정성껏 끓여 오랜시간 우려낸 깊은 맛의 온육수..

 

 

 

 

깊고 진한 맛의 온육수..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식초, 겨자, 설탕 3종세트..

 

 

 

 

주문한 동치미막국수+숯불닭갈비, 물+비냉면+숯불돼지갈비, 수제왕만두가 나왔어요..

 

 

 

 

냉면무우에요..

 

 

 

 

동치미막국수를 주문하면 공짜로 나오는 숯불닭갈비에요..

 

 

 

 

양도 푸짐하죠?ㅎㅎ

 

 

 

 

최상급 닭다리살만을 30여가지가 넘는 특제양념으로 숙성시킨 숯불직화 닭갈비!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숯불향과 매콤달콤하며 부드러운 닭갈비가 살살 녹더라구요~

닭갈비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듯^-^

 

 

 

 

동치미막국수에요..

 

 

 

 

동치미막국수는 비빔막국수처럼 육수가 없이 나오고, 시원한 동치미육수가 담긴 주전자가 함께 나온답니다..

막국수 위에 오이, 무우, 김가루, 다대기, 깨, 계란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시원한 동치미육수를 비벼질 정도로 살짝 부어 주었어요..

 

 

 

 

설탕, 겨자, 식초를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OK!

 

 

 

 

매콤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동치미막국수!

 

 

 

 

아삭한 오이와도 함께~

막국수 면발도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숯향이 잘 배인 숯불닭갈비를 막국수 면에 싸서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궁합!

지금도 그 맛 잊을수가 없네요.. 아.. 또 먹고싶어라~~

 

 

 

 

물+비냉면+숯불돼지갈비에요..

단돈 7천원에 물냉면, 비빔냉면, 숯불돼지갈비까지 모두 즐길수 있다니 완전 대박이죠?ㅎㅎ

 

 

 

 

냉면을 주문하면 공짜로 나오는 숯불돼지갈비에요..

 

 

 

 

국내산 돼지갈비의 풍부한 육즙이 살아있는 숯불직화 돼지갈비..

 

 

 

 

맛깔스런 자태 보이시나요? 직접 드셔보시면 더욱 놀랄듯!

어쩜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지??^^;;

 

 

 

 

냉면을 먹을때면 언제나 고민이 되잖아요..

물냉면을 먹을까? 비빔냉면을 먹을까?

하지만, 면발궁합에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저렴한 메뉴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고추, 마늘, 레몬 등 천연양념의 매콤달콤 쫄깃한 비빔냉면..

 

 

 

 

아삭아삭 상큼한 오이와 냠냠~

 

 

 

 

쫄깃한 면발에 숯불향 솔솔~ 숯불갈비를 싸서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함이..^^

 

 

 

 

비빔냉면은 두가지 컨셉으로 즐길수 있는데요..

비빔냉면에 육수를 부어 먹으면 매콤달콤한 물냉면이 완성된답니다!

반정도 먹다가 요렇게 먹으면 너무 좋은듯! 완전 강추!!

 

 

 

 

시원한 과일숙성 동치미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물냉면..

 

 

 

 

오이와 무를 곁들여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함이 어우러져 더욱 맛나죠~

 

 

 

 

숯향 가득한 시원한 냉면의 환상궁합^^

 

 

 

 

수제왕만두에요..

 

 

 

 

아주 큼지막하죠?ㅎㅎ

 

 

 

 

국내산 돈육과 갖은 야채속이 꽉찬 담백한 수제왕만두..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해서 냉면이나 막국수와 부담없이 곁들여 먹기 딱인듯!

 

 

 

 

최상급 닭다리살과 돼지갈비를 엄선해 30여가지가 넘는 특제양념소스로 오랜시간 숙성하여

숯불직화로 한점한점 구워낸 풍부한 육즙의 정성 가득한 맛+_+

 

 

 

 

냉면을 주문하면 숯불돼지갈비가 공짜, 막국수를 주문하면 숯불닭갈비가 공짜! 그것도 착한 가격에 말이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넉넉한 인심이 감동적인 명동 면발궁합! 그래서 식사때도 아닌데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오나봐요~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깔끔한 분위기, 청결한 위생상태, 90도 인사에 부르면 빠르게 달려오는 친절한 서비스 등

뭐 하나 부족함이 없는 훌륭한 맛집이라 완전 감동했어요ㅎㅎ

누구나 한번 맛보면 평생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맛집계의 엄친아!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면발궁합 명동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2가 3-5번지

[전화번호] 02-771-7596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로 나와 뚜레주르 골목으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오른편에 위치. 역에서 2~3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