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당역 맛집/신당동 맛집]서울에서 찾기힘든 국내산 참숯등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등갈비 좋아하시나요?

서울에서 국내산 등갈비를 파는 맛집을 찾기가 참 어려운데요.. 신당동에 소문난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그것도 국내산 참숯등갈비! 계란찜, 돼지껍데기 서비스에 넉넉하고 푸짐한 인심까지 더해져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2호선 신당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신당역 맛집 참숯등갈비..

 

 

 

 

돼지껍데기와 계란찜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아주 바람직한 신당동 맛집^^

 

 

 

 

매장 내부 모습..

많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한번 맛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해 13년째 찾아오는 단골손님이 많다고 해요~

 

 

 

 

활활 타오르는 참숯의 자태..

 

 

 

 

국내산 생등갈비를 주문하면 이렇게 먼저 초벌을 해 주시더라구요~

 

 

 

 

칼집을 넣어 초벌구이가 완성된 생등갈비..

 

 

 

 

메뉴판이에요..

구워먹는 메뉴들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한데요.. 생등갈비는 소금 1인분, 양념 1인분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소금 생등갈비(10,000원), 양념 생등갈비(10,000원), 쭈꾸미연포탕(20,000원)을 주문했어요..

 

 

 

 

맛있는 한상차림..

 

 

 

 

마늘쫑무침이에요..

 

 

 

 

양배추 오이피클이에요..

 

 

 

 

배추겉절이에요..

 

 

 

 

상추, 깻잎, 고추에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등갈비 찍어먹는 양념소스, 소금, 쭈꾸미 찍어먹는 매콤한소스..

 

 

 

 

마늘과 쌈장..

 

 

 

 

고추를 쌈장에 찍어 냠냠~

 

 

 

 

서비스로 등장한 계란찜!

보글보글 따끈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어요.. 게다가 날치알이 쏙쏙 박혀 있어 톡톡 터지는 식감도 더해주었어요^^

 

 

 

 

생등갈비 소금구이에요..

 

 

 

 

생등갈비 양념구이에요..

 

 

 

 

참숯 불판..

 

 

 

 

생등갈비 양념구이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익어가고 있네요..

 

 

 

 

두툼한 등갈비살에 육즙이 가득~

 

 

 

 

등갈비 전용 양념소스에 콕~ 찍어 냠냠~

매콤달콤한 등갈비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상추와 깻잎에 생등갈비 양념구이를 쌈 싸서도 먹고..

 

 

 

 

피클과 곁들여서도 먹어 주었어요~

 

 

 

 

역시 등갈비는 뼈를 잡고 뜯어줘야 제 맛이죠~

 

 

 

 

생등갈비 소금구이의 맛을 제대로 즐기려면 소금을 찍어 먹어야죠~ㅋㅋ

누린내도 없고 고소한 맛이 일품!

 

 

 

 

마늘쫑무침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서비스로 나온 날치알주먹밥과 기본찬으로 나오는 시원하고 깔끔한 콩나물국이에요..

 

 

 

 

3천원짜리 날치알주먹밥을 서비스로 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ㅋㅋ

특히 단골 손님들에게는 양도 배로 주시고.. 참으로 인심이 후하신거 같았어요^^

 

 

 

 

날치알주먹밥도 구워 먹는거래요~

주먹밥을 구워 먹는다고? 이상할 것 같았지만..

한 입 먹어보는 순간.. 아~ 이래서 구워 먹는구나.. 하는 생각이..

날치알주먹밥을 감싸고 있는 김이 바삭바삭해지고 따끈하니까 더 맛있었어요^^

 

 

 

 

배추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ㅋㅋㅋ

원래 추가로 돼지껍데기도 서비스로 나오지만, 더 먹으면 쭈꾸미연포탕을 먹기 어려울 것 같아서 괜찮다고 사양했답니다..

돼지껍데기도 맛있지만 그냥 연포탕이 아닌 쭈꾸미연포탕의 맛은 어떨지 너무나 먹고싶었기에..^^;;

 

 

 

 

즉석에서 끓여먹는 쭈꾸미연포탕이에요..

와~ 양이 엄청 푸짐하죠?ㅎㅎ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

 

 

 

 

야들야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쭈꾸미..

찔긴 낙지 대신 연한 쭈꾸미가 들어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야채와 조개도 듬뿍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했어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쭈꾸미는 매콤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공기밥 한그릇 추가해서 쭈꾸미연포탕에 말아 먹었어요~

보기에는 하얀 국물이지만 고추가 들어있어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면서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명함도 한장~

질 좋은 국내산 등갈비를 참숯에 구워먹는 참숯등갈비.. 정말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서비스도 듬뿍 주시고.. 13년째 단골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아마 한번 맛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ㅎㅎ 가격대비 대만족!

 

 

 

 

* 신당역 참숯등갈비 *

[주소]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3

[전화번호] 02-2253-9795

[찾아가는길] 2호선 신당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

[영업시간] 오후16:30 ~ 새벽 2:00 /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