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지성의 연인 이보영이 다녀간 맛집! 직접 가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5년 연애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연예계 공식커플 지성씨와 이보영씨!

오늘은 지성의 연인 이보영씨가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물론 이보영씨 뿐만 아니라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지후선배로 열연했던 SS501의 김현중, SS501 허영생,

나는가수다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김범수, H.O.T 강타, 영화배우 이미연,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정준하,

MC이자 개그맨 박수홍, 그대 웃어요, 웃어라 동해야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탤런트 강석우, 웃찾사 개그맨 한현민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이기도 하죠~~

 

 

 

 

역삼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유천칡냉면(유천푸르르미)..

 

 

 

 

넓고 운치있는 매장 내부 모습..

 

 

 

 

원목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정감가는 분위기죠~

 

 

 

 

홀 뿐만 아니라 방에서도 식사를 할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마치 한옥집에 온듯한 한국 전통이 살아숨쉬는 분위기..

 

 

 

 

 

제 시선을 사로잡은 작품! 멋져서 한컷~

 

 

 

 

수많은 연예인들 싸인으로 가득찬 매장 한쪽 벽면..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지성의 연인 이보영씨 싸인..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적도의남자 잘 보았어요ㅋㅋ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지후선배로 열연했던 SS501의 김현중씨 싸인..

 

 

 

 

SS501의 허영생씨 싸인..

요즘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에서 잘 보고 있어요~

 

 

 

 

나는가수다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김범수씨 싸인..

 

 

 

 

영화배우 이미연씨 싸인..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정준하씨 싸인..

 

 

 

 

MC이자 개그맨 박수홍씨 싸인..

 

 

 

 

그대 웃어요, 웃어라 동해야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탤런트 강석우씨 싸인..

 

 

 

 

웃찾사 개그맨 한현민씨 싸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물냉면(7,000원), 비빔냉면(7,000원), 감자만두(5,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류와 음료도 있네요..

 

 

 

 

주문한 물냉면, 비빔냉면, 감자만두가 나왔어요..

 

 

 

 

냉면무우에요..

 

 

 

 

비빔냉면이에요..

시원한 얼음육수가 따로 나와요..

 

 

 

 

칡냉면 위로 오이, 무우, 매콤한 양념소스, 깨가 뿌려져 있고..

배와 삶은계란으로 마무리되어 있네요..

 

 

 

 

양념소스를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쫄깃 탱탱한 면발~

 

 

 

 

아삭한 오이와 함께~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

 

 

 

 

시원한 배..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비빔칡냉면..ㅎㅎ

 

 

 

 

시원한 육수와 함께~

 

 

 

 

물냉면이에요..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매콤하니 먹음직스럽죠? 양도 푸짐했어요~

 

 

 

 

역시 탱탱한 면발~

 

 

 

 

무우와 함께~

 

 

 

 

매콤새콤 시원하니 맛있었던 육수..

 

 

 

 

깔끔하게 삶은계란으로 마무리~

칡냉면이라 그런지 일반 냉면에 비해 쫄깃함이 강해 좋았구요.. 깔끔하고 담백했어요ㅎㅎ

 

 

 

 

감자만두에요..

 

 

 

 

귀엽게 생긴 감자만두가 8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감자만두는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궁금~

 

 

 

 

쫄깃함이 남다른 감자 만두피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각종 야채, 고기, 당면으로 꽉 차있는 감자만두.. 냉면과 함께 먹기에 딱인듯!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ㅋㅋ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칡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칡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함량이 콩의 10배에 이르러 여성들에게 특히 좋으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진 흙속의 진주죠~

15년 전통의 원조칡냉면을 제대로 먹고 왔어요~ㅎㅎ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이유..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ㅋㅋ

 

 

 

 

* 유천칡냉면(유천푸르르미)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1번지

[전화번호] 02-515-8589, 8549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역삼역 6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한국콘텐츠진흥원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

[영업시간] 11:00 ~ 21:3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