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일산맛집]단돈 1만원에 즐기는 일산채식뷔페! 웰빙건강식 효소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21세기는 맛 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식단이 대세죠~

그래서 몸에 좋은 효소가 가득한 웰빙건강식! 일산채식뷔페를 다녀왔어요..

30여가지 채식뷔페가 단돈 1만원이라니..

게다가 훌륭한 맛, 모두 국내산으로 몸에 좋은 건강식, 착한 가격, 넓고 쾌적한 분위기까지 대만족!!

그럼, 몸이 좋아하는 진정한 웰빙 채식뷔페를 즐기러 출발해볼까요?^^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에서 4분거리에 위치한 일산맛집 효소애..

 

 

 

 

2층에 위치해있어요..

 

 

 

 

건강 & 채식 전문점, 효소애..

 

 

 

 

영업시간과 가격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성인은 1인당 1만원, 아동은 5천원이구요.. 식사후 식기는 반납해야 된다고 해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산뜻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채식뷔페 음식들이에요..

 

 

 

 

오오~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께요..

 

 

 

 

도라지강정이에요..

 

 

 

 

두부브로클리에요..

 

 

 

 

청포묵무침이에요..

간도 짜지 않고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우거지무침, 어린새싹, 상추겉절이 등 비빔밥 재료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고추무침, 김, 낫토, 배추김치에요..

 

 

 

 

깻잎장아찌, 비빔고추장, 들기름 등..

 

 

 

 

현미오곡밥이에요..

몸에 좋은 국내산 현미, 찰현미, 보리, 율무, 기장이 들어간 밥이에요..

 

 

 

 

흑미오곡밥이에요..

현미오곡밥에서 기장 대신 흑미가 들어갔고 나머지 잡곡은 동일하더라구요~

 

 

 

 

청국장찌개에요..

 

 

 

 

채소카레에요..

 

 

 

 

채소볶음밥이에요..

 

 

 

 

두부스테이크에요..

 

 

 

 

부추장떡이에요..

농협하나로 국내산 채소, 청정원 고추장, 국내산 통밀가루 등 건강 재료만 사용했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통밀빵과 땅콩잼이에요..

 

 

 

 

샐러드에요..

 

 

 

 

딸기드레싱과 키위드레싱이에요..

 

 

 

 

과일사라다에요..

두유로 만든 마요네즈를 사용한 점이 이색적이죠?ㅎㅎ

 

 

 

 

사과에요..

 

 

 

 

매실쥬스에요..

 

 

 

 

짜잔~ 거하게 한상 차려보았어요ㅎㅎ

 

 

 

 

매실쥬스에요..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 시원하면서도 상큼하고 영양만점의 쥬스^^

 

 

 

 

감잎차에요..

감잎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혈압과 동맥강화,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

쭉~ 마셔주었어요ㅎㅎ

 

 

 

 

통밀빵과 땅콩잼, 키위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두부브로클리, 낫토, 상추겉절이..

 

 

 

 

통밀빵에 크림소스를 발라서 냠냠~

 

 

 

 

고소한 땅콩잼도 발라서 냠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딸기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오~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청포묵무침, 부추장떡, 채소볶음밥 위주로 담아왔어요~

 

 

 

 

잡곡밥에 각종 채소를 넣어 볶아낸 담백한 볶음밥..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간도 심심하니 좋았어요~

 

 

 

 

도라지강정과 두부스테이크에요..

 

 

 

 

두부스테이크가 상당히 독특하죠?ㅎㅎ

두부로도 스테이크가 가능하다니..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예쁘게 담아온 비빔밥이에요~

 

 

 

 

골고루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신선한 채소가 듬뿍~

건강을 먹는 느낌+_+

 

 

 

 

청국장찌개도 구수하니 비빔밥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채식뷔페가 매일 같은게 아니라 계절, 요일에 따라 매일매일 바뀐다고 해요..

이 근처에 직장이나 집이 있다면 매일 즐겨도 질리지 않을듯ㅋㅋ

 

 

 

 

명함도 한장~

휴가철을 맞이해 일산 호수공원에 놀러갔다가 효소애에서 진정한 웰빙 건강식을 즐기고 왔는데요..

말로만 웰빙이 아니었어요.. 꼭 필요한 동물성 영양소는 얼마든지 채식보충이 가능해 몸에 좋지 않은 동물성 식품은 취급하지 않고,

효소를 첨가한 음식을 제공하며, 흰색으로 가공한 식품은 사용하지 않아 제대로 건강을 먹고 왔답니다^^

생식을 하면 효소가 자연스럽게 몸에서 만들어지지만, 현대인들의 식습관은 절대적으로 효소가 부족하여

소화불량이나 복통을 호소하고 변비에 시달리기도 하는데요..

효소애 음식에는 효소가 첨가되어 있어 소화도 잘 되고 신진대사도 원활해져서 속이 불편하신 분들도 제격일듯 하네요~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 안심이었고, 맛과 영양, 건강까지 챙기는 웰빙 채식뷔페를 단돈 1만원에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효소애 일산웨스턴돔점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6-1 대양빌딩 2층 203호

[전화번호] 031-904-5833

[찾아가는길]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에서 4분거리. 동구청 맞은편 대양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점심 12:00 ~ 15:00 / 저녁 18:00 ~ 21:00 (L.O. 20: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10월30일 이후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