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올림픽공원맛집]한국전통음식의 맛과 멋에 취하다! 미락 시골밥상!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해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시골밥상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푸짐한 한상차림에 배가 빵 하고 터져버릴것 같았는데요..

그럼, 한국전통음식의 맛과 멋에 취하러 귀여운걸과 함께 떠나볼까요?^^

 

 

 

 

둔촌동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맛집! 미락 시골밥상..

 

 

 

 

푸짐한 시골밥상 모습에 이끌려 들어가게 만드는 미락 시골밥상..

 

 

 

 

성내동맛집 미락 시골밥상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방도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도 좋은듯~

 

 

 

 

역시 명당! 창가쪽 자리~~

 

 

 

 

주방이에요..

사진찍으며 보니 구석구석 깨끗해보였어요~

 

 

 

 

등이 참 멋스럽죠?ㅎㅎ

 

 

 

 

둥근 등도 예뻐서 한컷~

 

 

 

 

간장게장맛집으로도 알려진 맛집답게 꽃게장정식도 눈길을 끄는군요~

 

 

 

 

굴밥정식도 먹음직~

 

 

 

 

정겨움과 소박함이 묻어나는 사진작품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미락시골밥상(12,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미락시골밥상이 나왔어요..

반찬이 대체 몇가지야? 엄청난 상차림에 놀라 자빠질 지경이었는데요..

너무 많아 뭐부터 먹을지 정신이 없을 정도였던 많은 반찬들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나리무침이에요..

다이어트에 좋다는 향긋하고 입맛도는 미나리무침^^

 

 

 

 

잡채에요..

역시 잡채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조개젓이에요..

조개젓은 초여름에 담그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하죠~ㅎㅎ 짭쪼름하니 밥반찬으로 딱!

 

 

 

 

우엉무침이에요..

달콤 짭짤하니 밥반찬으로 딱!

 

 

 

 

불고기에요..

한식의 대표주자죠~ 부드럽고 달달하니 입에 딱 맞았던 녀석^^

 

 

 

 

아삭아삭한 장아찌에요..

 

 

 

 

조기구이에요..

조기 두마리가 따끈한 돌판에 노릇하게 구워져 나왔어요..

아.. 맛있어~~ㅋㅋ

 

 

 

 

명이나물장아찌이에요..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데 효과적인 강원도 향토 음식으로 알려진 반찬이죠~

간이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이거 또 먹고싶고 자꾸 생각나네요~~

 

 

 

 

감자조림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이죠ㅋㅋ 하지만 귀여운걸도 아주 좋아하는 반찬이죠~

짭쪼름한 맛이 입에 착착 감겼어요^^

 

 

 

 

호박볶음이에요..

감칠맛나는 한국전통 밑반찬!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마른갈치튀김이에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요.. 마치 강정 같기도 하고 오독오독 뼈까지 함께 먹는 갈치튀김.. 마음에 들었어요+_+

 

 

 

 

홍어회무침이에요..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하고 쫄깃한 홍어회~ 좋아좋아~~

 

 

 

 

깻잎장아찌에요..

비타민C가 풍부한 깻잎 장아찌~ 밥에 쌈 싸먹으면 굿!

 

 

 

 

단호박감자샐러드에요..

부드럽고 담백함+_+

 

 

 

 

브로콜리 다시마회에요..

초장에 콕~ 찍어 냠냠~~

 

 

 

 

고비나물이에요..

비린맛이 나지 않아 좋았어요~

 

 

 

 

묵은지에요..

깊은 맛이 나는 별미김치ㅎㅎ

 

 

 

 

무우나물이에요..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오이소박이에요..

아삭아삭 시원한 오이와 부추의 만남~~ 굿!!

 

 

 

 

매콤한 깍두기에요..

 

 

 

 

장녹나물이에요..

처음 접한 나물이었는데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표고버섯전이에요..

표고버섯을 계란물에 입혀 노릇하게 부쳐낸 전.. 오~ 맛있었어요~ㅎㅎ

 

 

 

 

동치미에요..

깔끔하고 개운한 맛! 시원해서 더욱 맛있었어요^^

 

 

 

 

무난한 배추김치에요..

 

 

 

 

가지나물이에요..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콜레스테롤 제거 효과가 뛰어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니 열심히 먹어줘야죠ㅋㅋ

 

 

 

 

된장찌개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와 따끈하니 맛있었고,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

 

 

 

 

돌솥밥이에요..

 

 

 

 

밥을 공기에 덜어주었어요..

양이 엄청나군요~ㅎㅎ

 

 

 

 

명이나물장아찌에 쌈싸먹는 그 맛.. 아..행복해~~ㅋㅋ

 

 

 

 

이번엔 마른갈치튀김과 함께~

 

 

 

 

조기구이를 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누구나 반할수밖에..ㅋㅋㅋ

 

 

 

 

돌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구수한 밥을 나물과 함께~~ㅎㅎ

 

 

 

 

명함도 한장~

몸에 좋은 한국전통음식을 한상 가득 즐길수 있어서 눈과 입이 즐거웠던 식사였어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어 손이 안가는 반찬이 없었고, 마치 건강을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또 양도 푸짐했지만 부족한 반찬은 무한리필이 가능해 만족스러웠고,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좋았어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사랑하는 그 사람과 함께.. 강동구청맛집 미락 시골밥상에서 맛있는 시간 어떨까요?^^

 

 

 

 

* 미락 시골밥상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46-7

[전화번호] 02-474-2033

[찾아가는길] 5호선 둔촌동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GS칼텍스를 끼고 돌아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친환경마트 골목 좌측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