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천호맛집]담배연기 없는 좋은식당!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이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음식점에 식사하러 갔다가 담배연기 때문에 괴롭고 짜증난 경험 다들 있으시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담배연기 없는 좋은식당!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을 소개해 드릴께요~

 

 

 

 

천호역 5번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

 

 

 

 

부대찌개와 철판볶음 메뉴들이 가격도 착하고 아주 맛나보이네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보건복지부에서 인정받은 담배연기 없는 좋은식당..

 

 

 

 

아주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정갈하죠?ㅎㅎ

 

 

 

 

홀 뿐 아니라 방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히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

 

 

 

 

또 한쪽 벽에는 박물관에나 전시되었을 만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잠시 감상해볼까요?ㅎㅎ

 

 

 

 

 

 

 

떡살과 다식판에 관해 살펴볼수 있는 액자도 구경~

 

 

 

 

다양한 부대찌개류와 철판볶음 요리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콩(9,000원) 2인분, 날치알 볶음밥(3,000원) 2개를 주문했구요..

 

 

 

 

수제비사리(1,000원), 떡사리(1,000)를 주문했어요..

 

 

 

 

사이다(1,000원), 환타(1,000원)도 주문..

 

 

 

 

주문한 쭈콩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환타~~

 

 

 

 

사이다도 한잔~

 

 

 

 

밑반찬이 상당히 다양하고 푸짐해 만족스러웠는데요..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2번이나 리필해 먹은 너무너무 맛있는 야채전이에요..

 

 

 

 

쭈콩을 쌈싸먹을때 더해주면 좋은 날치알이에요..

 

 

 

 

쭈콩을 쌈싸먹을 김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천사채에요..

 

 

 

 

깻잎이에요..

 

 

 

 

수제비사리와 떡사리도 푸짐하죠?ㅎㅎ

 

 

 

 

맛있게 잘 익은 동치미..

역시 매운걸 먹을때는 동치미가 최고!

 

 

 

 

아삭거리는 콩나물과 함께 즐기는 싱싱한 쭈꾸미철판!

 

 

 

 

다른 쭈꾸미맛집에서 먹어보면 쭈꾸미 양이 상당히 적고 주로 양배추가 들어가 있는데요..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은 야채없이 쭈꾸미만 가득하고 그 위에 콩나물이 올려져 있어 좋았어요^^

 

 

 

 

쭈꾸미를 익히다가 수제비사리와 떡사리를 투하~

 

 

 

 

맛나게 볶아주시는 모습..

 

 

 

 

짜잔~ 쭈콩완성!

 

 

 

 

양이 엄청나죠?ㅎㅎ

콩나물이 들어있는 쭈콩은 콩나물이 매운맛을 순화시켜 주기에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메뉴인듯!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의 환상적인 만남^^

 

 

 

 

깻잎에 천사채와 함께 쭈콩을 쌈싸먹어도 맛있구요..

 

 

 

 

깻잎에 김, 쭈콩, 날치알을 올려 먹으면 완전 예술!

 

 

 

 

김에 쭈꾸미와 떡사리를 쌈싸서도 냠냠~

 

 

 

 

과일즙소스로 매콤달콤~ 다른 음식점의 쭈꾸미보다 맵지 않고 쭈꾸미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전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날치알 볶음밥이에요..

 

 

 

 

쭈콩을 다 먹었다면, 날치알 볶음밥을 먹어야 후회가 남지 않는답니다ㅋㅋ

 

 

 

 

빠른 손놀림으로 맛나게 비벼주셨어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김치, 김가루가 어우러진 볶음밥+_+

 

 

 

 

깔끔하고 든든하게 마무리~~

 

 

 

 

날치알 볶음밥을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깻잎쌈!

 

 

 

 

그리고, 김쌈을 추천합니다ㅋㅋㅋ

 

 

 

 

명함도 한장~

참, 고객감사카드도 있었는데요.. 1회 방문시마다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 주신답니다..

3회 방문시 음료수 1병, 6회 방문시 수제비,라면,떡사리 중 택2, 9회 방문시 모둠사리, 12회 방문시 부대찌개를 즐길수 있더라구요~

 

 

 

 

참고로, 천호역 8번출구 지하 1층에 무인자동쿠폰발행기에서 무료쿠폰을 출력할수 있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역에서 꼭 챙겨서 가시길.. 귀여운걸은 이걸 몰라서 다 먹고 돌아가는길에 발견을...ㅠㅠ

 

 

 

 

이게 바로 무료쿠폰이에요!

서울도시철도 5678호선에 설치된 무인자동쿠폰발급 서비스 행쿠..

다음에는 이 쿠폰 꼭 이용해 먹어야겠어요^^;;

소문날 수 밖에 없는 맛의 오감부대찌개! 그리고, 쭈꾸미는 다 똑같다는 생각을 날려버리게 해 준 쭈꾸미 본연의 맛에 충실한 쭈콩!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푸짐한 양,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자꾸 생각나는 만족스런 맛집이네요^^

 

 

 

 

*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2동 454-15

[전화번호] 02-488-2429

[찾아가는길] 천호역 5번출구로 나와 150m 직진후 로데오거리 쪽으로 좌회전 후 ABC마트 전 골목으로 진입.

[영업시간] 오전 8:00 ~ 새벽 1:00

[주차가능여부] 가능(무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