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아직도 3년전 가격에 제공하는 맛집이 있어? 30년전통 한촌불고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직도 3년전 가격에 제공하는 맛집이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푸짐하고 맛있는 소불고기세트를 착한 가격에 맛보고 왔는데요..
그럼, 오늘은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맛집!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30년전통 한촌불고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한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블링블링 깔끔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매장..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대기좌석.. 그리고 언론에 소개된 모습과 명함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이 보이네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도 세련된 느낌이 참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따뜻한 방에서도 즐길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즐기기도 딱일듯!ㅎㅎ

 




매장 한쪽 벽에는 화사하고 예쁜 액자 작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앙증맞은 화분도 한컷!



독특하고 예뻤던 조명등..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분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30년 전통의 맛으로 제대로 만든 한촌설렁탕..



와~ 불고기세트를 3년전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니..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불고기(12,000원 -> 9,800원) 2인분, 김치전(7,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이다(1,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불고기세트와 김치전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푸짐하니 맛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가장 매력적이었던 땅콩연근조림이에요.. 

 


쌈배추와 고추에요..



쌈장이에요..



배추김치와 깍두기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다시마와 브로콜리에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샐러드에요..
엄청 푸짐하죠?ㅎㅎ 건포도와 함께 즐기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



불고기세트에 포함된 공기밥이에요..



따끈하고 진한 설렁탕 국물이에요..

 

 

호주산 소불고기에요..



전통방식 그대로 한촌 고유의 양념에 숙성시킨 소고기와 신선한 야채, 당면을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불고기 완성! 너무 예쁘고 맛나보이죠?ㅎㅎ 

 


감칠맛 최고! 입안에서 살살녹는 소불고기~~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이번에는 파, 고추와 함께 냠냠~



탱글탱글 쫄깃한 당면도 불고기 육수에 적셔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진하고 깔끔한 육수도 함께~~ 

 

 

쌈배추에 불고기와 야채 또는 당면을 올려 쌈 싸먹으면 더 이상 행복이 없을듯^^ 




밥 한공기 뚝딱은 시간문제~~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해버렸네요^^



잘익은 배추김치에 밀가루와 계란으로 반죽하여 바삭하고 맛있게 조리한 김치전..



김치전을 찍어 먹을 간장..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노릇노릇 바삭한 김치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딱 알맞게 익은 배추김치가 듬뿍 들어있어 매콤하면서도 칼칼하고.. 바삭하니 참 맛있었어요ㅎㅎ
또 따끈한 돌판에 나와서 사진찍고 다 먹을때까지도 식지 않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_+



이제 후식을 즐길차례..



대추생강차에요..
오랜만에 별미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명함도 한장~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부터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푸짐하고 맛있는 불고기를 3년전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불고기 식사 어떨까요?^^



*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5 서현나산프라자 2층
[전화번호] 031-707-0102
[찾아가는길]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22:00
[주차가능여부] 지하주차장 완비
[홈페이지] http://cafe.daum.net/hanchonseolleongta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