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역점심맛집]착한가격 품격있는 오리의명가! 오리먹는날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리고기가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 및 미용에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 다들 아시죠? 가족 건강을 위한 최고의 보양식!
하지만 오리는 가끔 즐기거나 일부만 즐기는 고급음식이라고 인식하시나요? 땡! 틀렸습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착한 가격에 유황오리가 들어간 훌륭한 강남역점심맛집!
오리의 명가로 입소문이 나있고 KBS 무한지대큐, 생방송오늘 등 각종 프로그램에 방영된 오리먹는날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실차와 원두커피는 공짜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점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ㅋㅋ



강남역 11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뒷편 골목의 오리먹는날 강남역점.. 
강남역 맛집으로도 입소문나 있고 신논현역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죠~~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올수 밖에 없게 만드는 오리고기맛집 오리먹는날..



오리먹는날 점심특선.. 강남역점심맛집 답게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메뉴들~~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엄청나게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지만.. 금새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기 시작..

 

테라스에서도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길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홀 뿐 아니라 룸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너무 좋은듯!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우와~ 오리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정력, 원기회복에 좋고, 복부비만, 혈액순환장애, 성인병, 부인병효과도 좋으며, 황사, 환절기오염, 중독유해독을 풀어준다네요~
게다가 어린이 성장발육 및 수험생에게도 좋고, 당뇨증, 고혈압, 수술한환자, 피부노화, 피부질환에도 좋다니..!!^^ 

 


깔끔한 주방 모습..



무료서비스 제공 코너와 각종 주류들..



매실차에요.. 셀프코너에서 직접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저는 후식으로 원두커피를 즐기기위해 매실차는 식전에 한잔~ 새콤달콤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리보양탕(6,000원), 돌솥비빔밥(6,000원), 순두부(5,000원)를 주문했구요..
나중에 후식냉면(3,000원)도 추가..



주문한 오리보양탕, 돌솥비빔밥, 순두부가 나왔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었는데요..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배추김치.. 

 


시금치나물.. 




무우장아찌..



어묵볶음..



깍두기..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따끈한 오리보양탕이에요..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건강의 적인 트랜스 지방이 전혀 없는 불포화 지방 음식 오리고기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특히 유황오리를 사용하여 그런지, 고급스런 품질의 오리고기 맛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리고기는 고추장과 고소한 깨가 가득한 고기양념장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밥을 말아서 오리고기와 함께 냠냠~



오리보양탕을 주문하기 전까지는 고기 냄새가 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요..
고기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고소하며 깔끔한 보양탕~ 착한가격에 맛은 일품었어요! 



순두부에요..



순두부를 골고루 으깨주기..ㅋㅋ 

 

 

부드럽고 푸짐한 순두부~~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얼큰하면서 칼칼한 맛이 최고!



밥을 말아서 냠냠~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아주 푸짐하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돌솥비빔밥이에요..
오리탕이 서비스로 제공되더라구요~ 대박!ㅋㅋ

 


따끈한 돌솥에 밥, 각종 나물, 오리고기, 계란이 올려져 나와요..
참고로 계란은 제가 완숙으로 해달라고 주문해서 요렇게 나온거에요~



돌솥비빔밥에도 오리고기~ 센스있죠?ㅎㅎ



양념장을 넣어 맛나게 비벼서 한입~~
쫄깃한 오리고기와 아삭한 야채의 만남~ 입안이 황홀했어요+_+



이번엔 계란후라이랑도 냠냠~

 

서비스로 함께 나온 오리탕이에요..



물론 오리고기는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구수한 오리탕 완전 진국이라 맛있었고, 돌솥비빔밥과 즐기기 딱 좋았어요^^

 

후식냉면이에요..
점심특선 메뉴가 양이 워낙 푸짐해 배부른 상태였지만 옆 테이블에서 고기 먹고 냉면을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먹고싶은 욕구를 참을수 없어 후식냉면을 주문해 나누어 먹었지요~~ㅋㅋ



먹기 좋게 가위로 썰어주었어요..



색감이 참 예쁘죠?
녹차냉면이라 면발 색감이 너무 예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물론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ㅋㅋ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는 냉면육수까지+_+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냉면을 먹고 아주 흡족했답니다~~ 냉면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
아.. 또 먹고 싶고 생각나요ㅠㅠ



후식으로 원두커피~~
고급 커피전문점에서 맛보는 원두커피를 이렇게 공짜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기분좋은 문구도 한컷!



귀여운 오리조각상이 잘가라고 인사해주는거 같네요~ㅋㅋ
후식으로 박하사탕~



명함도 한장~
매장이 아주 넓고 깔끔해 붐비는 점심시간에도 걱정없이 많은 인원이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식사와 커피까지 단돈 5~6천원에 해결할수 있으니 직장인 분들에게 너무나 매력적인 맛집이죠ㅎㅎ
품격있는 오리고기를 착한 가격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강남맛집추천 오리먹는날!
역시 각종 방송에 소개되고 입소문이 난 유명 맛집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오늘 점심은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최고의 건강식을 강남역맛집추천 오리먹는날에서 즐기는건 어떨까요?^^



* 오리먹는날 강남역 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23 씨티타워 1층
[전화번호] 02-552-5284
[찾아가는길]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꺾어져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 후, 바로 우측 골목으로 우회전하여
                   커피빈 앞 골목으로 40m 들어가면 위치. 강남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
[영업시간] 12:00~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