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건대 횟집/자양동 횟집]유오성,지창욱도 다녀간 유명맛집! 독도수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영화배우 유오성씨와 웃어라 동해야에서 이름을 날린 영화배우 지창욱씨도 다녀간 유명한 건대 횟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다양하고 맛있는 스끼다시에 감동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또 한번 놀라는 독도수산!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자양동 횟집 독도수산..


매장 입구에는 예쁜 수족관도 보이네요..



싱싱하고 맛난 조개가 한가득~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대한민국추천맛집 독도수산..
미세먼지, 음식냄새, 담배연기를 제거해주는 음이온LED 램프도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환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식사때가 되니 본격적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기 시작..

 

영화배우 유오성씨의 싸인.. 

 



웃어라 동해야에서 이름을 날린 영화배우 지창욱씨 싸인..
요즘은 총각네 야채가게 재미있게 보고 있지요ㅎㅎ



무사백동수와 위험한상견례에서 열연했던 영화배우 최재환씨 싸인..



가수 천동씨 싸인..



각종 음료와 주류도 보이네요..


 


 

주방쪽도 한컷~ 깔끔하죠?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조개찜(대) 25,000원을 주문했구요..



왕새우구이(18,000원)와 음료수(1,000원)를 주문했어요..



우선 가장 먼저 나온 스끼다시..



전복죽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_+
그 비싸고 귀한 전복죽을 애피타이저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ㅋㅋ



고추와 마늘이에요..



쌈장이에요..



간장과 초고추장이에요..



철판콘치즈에요..
따끈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메추리알이에요..
껍질을 까서 소금에 콕! 따끈하니 맛있었고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심심하지 않게 즐길수 있었어요ㅋㅋ 

 



부추전이에요..
노릇하고 바삭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다슬기에요..
짭쪼름하니 간이 적당히 된 쫄깃한 맛! 오랜만에 별미였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의 미역국..



과메기에요..
김에 과메기와 마늘쫑, 초고추장을 올려 돌돌 말아서 냠냠~~
과메기는 비린맛이 강하다고 해서 안먹다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비린맛도 별로 없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꽁치구이에요..



살이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회무침이에요.. 
싱싱한 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생선초밥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금방 사라져버린..^^;;

 

 

음료수(사이다)에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와 함께 즐겨야 제맛이죠~



스끼다시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조개찜(대)과 왕새우구이가 등장했어요!



엄청나게 푸짐한 조개찜!
소라, 키조개, 가리비, 참조개, 생합 등의 각종 조개가 푸짐하게 있었구요..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아주 커다란 키조개에요..
제가 좋아하는 관자살이 아주 실하니 맛있었어요^^



가리비에요..
초고추장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마늘과 함께 먹어도 예술~



가장 예뻤던 핑크빛 조개! 
고추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




소라에요..
요렇게 쏙 빼내어 초고추장에 찍어 냠냠~
소라는 빼먹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왕새우구이에요..



정말 푸짐하죠?ㅎㅎ

 

맛있게 잘 익은 왕새우구이를 집어서.. 




껍질을 모두 제거해 주었어요..
껍질을 제거해도 상당히 크고 통통하죠?ㅎㅎ
이미 소금으로 간이 되어 있었지만, 간장이나 초고추장에 살짝만 찍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새우머리는 먹기가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많이 남아버렸는데..



짜잔! 새우머리의 화려한 변신~~
독도수산에서는 남은 새우머리를 이렇게 튀겨주시더라구요~ 일명 새우머리튀김!ㅋㅋ



오오~ 바삭바삭~~
새우머리가 이렇게 맛있게 변하다니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명함도 한장~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 
물론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듯!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와 싱싱한 조개찜, 왕새우구이가 맛있는 독도수산에서 오늘 저녁 어떠신가요?ㅎㅎ
건대에서 가장 유명한 횟집이라고 하더니.. 역시 괜한 소문이 아니었어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독도수산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553-303
[전화번호] 02-2205-2626
[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 바로 꺾어져 직진하면 5분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7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dokdosusa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