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매장에서 갓 뽑은 생면의 매력에 빠지다! 4천원의 행복!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추운 겨울이면 뜨끈한 국수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전통 생면 제조 기법으로 매장에서 갓 뽑은 생면 요리가 매력적인 국수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카페형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고품격 미니레스토랑의 가격까지 착한 웰빙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개포동역 5,6번 출구에서 1~2분거리에 위치한 국수나무 개포점..

 

매장 입구에는 메뉴판이 있어 살펴보기 좋았어요~ 




국수나무의 모든 면류는 전통 생면 제조 기법으로 매장에서 직접 뽑아 만든다고 해요~



카페형 인테리어가 참 예쁘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럼, 자리를 잡고..

 

메뉴판이에요..
저희들은 잔치국수(4,000원) 2인분, 가께우동(4,000원), 해물우동(5,500원)을 주문했구요.. 




사이드메뉴로 꼬맹이만두(3,500원), 해물떡볶이(6,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수저통은 테이블 밑에 서랍식으로 마련된 공간에 들어있었어요..




일행을 기다리다가 우선 저희 둘만 먼저 주문해서 잔치국수만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앙증맞은 단무지가 나와요.. 

 



멸치와 다시마 육수의 깔끔한 국수나무 대표메뉴 잔치국수에요..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직접 뽑은 생면으로 조리해 그런지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당근, 양파, 숙주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답니다~



김치도 올려서 냠냠~



보통 멸치육수를 잘 못하는 음식점은 비린 맛이 느껴져서 싫어하는데요..
멸치육수를 사용한게 믿기지 않을만큼 개운하고 깔끔하면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삶은계란도 냠냠~



꽃게와 새우가 들어간 사누끼 우동! 해물우동이에요..



시원하면서도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개운했어요~ 

 


통통한 우동 면발 보이시죠?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살이 꽉 차있는 꽃게~ 너무 맛있었어요^^



통통한 홍합과 함께~


통통한 새우도 냠냠~



꽃게, 새우, 홍합 등 각종 해물이 어우러져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했어요~ㅎㅎ



최고급 가쓰오 국물과 정통 사누끼 우동! 가께우동이에요..



김가루, 무순, 팽이버섯, 고추가루 등등.. 


통통한 면발 보이시죠?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
매장에서 직접 뽑아 신선하고 더욱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고추가루 덕분에 좀 더 칼칼하고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좋더라구요ㅎㅎ



모듬 해물이 들어간 해물떡볶이에요..

 

오징어, 새우, 홍합, 꽃게까지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국수나무 해물떡볶이.. 

 


떡도 쌀떡이라 건강에도 좋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살이 꽉 차있는 맛있는 꽃게에 감탄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새우~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떡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해물들..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매운걸 먹을때는 국물이 필수죠~
따끈한 우동국물이에요..



국수나무는 오뎅국물이 아닌 우동국물이 나와서 더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은거 같아요^^

 

앙증맞은 만두가 듬뿍~ 꼬맹이만두에요..



사이드메뉴치고 참 푸짐한거 같아요~ 한끼 식사로 손색없을 정도로 든든했어요!



고추가루가 들어간 간장이에요~ 매콤해 칼칼하고 좋았어요!

 

일반 물만두랑 비슷한데요.. 좀 더 탱글하면서 쫀독하니 맛있었어요..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냠냠~



영업시간도 한컷~



명함겸 적립쿠폰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쫄깃한 웰빙 생면과 다양한 메뉴들을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



* 국수나무 개포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86-12 삼성빌딩 109호
[전화번호] 02-3412-7771
[찾아가는길] 개포동역 5,6번 출구에서 1~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30 ~ PM 21:00 / PM 3:00 ~ PM 3:30 브레이크타임
[홈페이지] http://www.namuya.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