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구의역 맛집/구의동 맛집]식사와 술안주로 최고! 환상의맛 신쭈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맛있게 매운 쭈꾸미전문점! 구의역 맛집 신쭈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의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쭈꾸미전문점 신쭈꾸..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신쭈꾸미볶음~


쭈꾸미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우와~ 정말 효능이 뛰어난 웰빙해산물이네요ㅎㅎ

 

그럼,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테이블 공간도 있고..



방 형식으로 된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홍합새우쭈꾸(10,000원) 2인분, 주먹밥(2,000원), 떡사리(1,000원), 버섯사리(2,000원), 음료(1,000원),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2,000원) 2인분도 추가했어요..

 

쭈꾸미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그럼, 신쭈꾸를 200배 더 맛있게 즐기는 귀여운걸의 생생후기 시작할께요~ 

 



주문한 홍합새우쭈꾸 2인분, 주먹밥, 떡사리, 버섯사리, 음료가 나왔어요..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쭈꾸미볶음 위에 홍합, 새우, 떡, 야채 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신쭈꾸는 밑반찬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우선, 옥수수 버터구이에요..




보글보글 맛있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은은한 카레향의 카레야채전도 나온답니다..



삶은 콩나물이에요..


무채에요..



백김치에요..



깻잎과 당근, 그리고 쌈장..

 

 

버섯사리에요..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이 나왔어요..




떡사리에요..
위에는 센스있게 깨가 솔솔~



주먹밥이에요..
밥 위에 잘게썬 야채, 그리고 김가루와 날치알이 푸짐하게 나왔어요..ㅎㅎ



사이다에요.. 

 



조금 익히다가 떡사리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버섯사리도 투하~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가는 홍합새우쭈꾸~



쭈꾸미는 적당히 익어야 질기지 않기 때문에 살짝 익은뒤, 불을 줄여주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통통하고 큼직한 홍합, 껍질이 벗겨져 있어 먹기 편한 맛있는 새우,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 식감이 좋은 버섯까지~ 하나씩 콕콕 집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떡도 쭈꾸미와 환상궁합!!



이번에는 깻잎에 쭈꾸미를 올리고 콩나물, 무채와 함께 쌈을 싸서 먹었어요..
오~ 요렇게 먹으니 더욱 맛있는듯ㅎㅎ



이번에는 홍합쌈~ㅋㅋ

 

 

아삭한 당근도 쌈장에 찍어 냠냠~ 

 


쭈꾸미를 백김치에 싸서 먹으면 맛도 2배!



이번에는 콩나물을 넣어 먹어보았어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콩나물을 넣으면 덜 맵게 드실수 있겠죠ㅎㅎ



콩나물을 쭈꾸미와 철판에서 맛있게 섞어주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 예술이더군요ㅎㅎ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주먹밥을 만들어볼께요~
위생장갑이 따로 나오고, 이렇게 직접 뭉쳐서 만들어 드시면 되요ㅎㅎ



동글동글 주먹밥 만들기 완성!
간이 딱 적절하고 아삭한 야채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져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주먹밥도 깻잎쌈을 싸서 먹어보았는데요..
오~ 요거요거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수 없는 맛이랍니다^^



쭈꾸미를 다 즐겼다면, 이제 볶음밥을 먹어줘야겠죠?ㅎㅎ



빠른 손놀림으로 맛나게 볶아주셨어요..

 

매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던 볶음밥!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가 필수죠~ 
근데, 욕심을 부렸나봐요.. 볶음밥을 2인분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하지만, 배불러도 한입 더먹고 싶은 맛이었기에 싹싹~ 해치웠죠ㅋㅋ




볶음밥도 깻잎에 쌈싸먹기ㅋㅋ



신쭈꾸 영업시간이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명함도 가져왔어요~
도장을 모으면 공짜 혜택도 가득하네요ㅎㅎ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매력적이었고, 쭈꾸미에 이것저것 사리도 넣어먹고 주먹밥에 볶음밥까지..
하나같이 모두 반할수밖에 없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구의동 맛집 신쭈꾸! 대만족이었구요..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 신쭈꾸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251-7 1층
 [전화번호] 02-455-6455 / 010-3193-1084
 [찾아가는길] 구의역 1번출구로 나와 구의동 먹자골목 "미가로"로 들어가면 삼거리에서 좌회전 후 직진하면 왼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00:30 / 토요일 17:00~00:3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