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홍대맛집]다양한 화로구이와 칵테일소주가 매력적인 도깨비한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채식주의자도 반하게 만드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숯불화로구이와 칵테일소주가 맛있고,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오는..
홍대 최고의 고기맛집 도깨비한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기업은행, 씨티은행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홍대입구맛집 도깨비한촌..
홍대입구역에서 2~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한지 몇일 안된 도깨비한촌~
오픈기념으로 점심에는 김치찌개를 아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나봐요ㅎㅎ

 

 

점심에는 얼큰한 김치찌개와 참숯 바싹불고기를..
저녁에는 다양한 화로구이와 칵테일소주, 와인, 사케를 함께 즐기기 좋은 숯불화로구이 전문점 도깨비한촌!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24시간 영업이라 시간제약에 구애받지 않아 너무 좋은듯~



그럼, 계단을 따라 올라가볼께요.. 

 


오호~ 오픈기념으로 블로그 이벤트도 진행중인가봐요..
후기남기면 100% 전원 대박상품을 받을수 있어 확~ 끌리네요ㅋㅋ 저두 도전!
참고로, 홈페이지는 http://www.hanchon.kr 네요.. 응모하실분들은 참고하셔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화려한 조명아래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귀여운걸이 맛집블로그를 하는걸 알고 친구가 홍대에 정말 맛있는 고기집이 생겼다고 추천해줘서
얼마나 맛있길래 가자고 하는지 궁금해 함께 가게 되었는데요.. 북적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맛있구나 하는 안심이..ㅋㅋ



오홋~ 빈자리 발견!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창문 너머로 많은 사람들이 보이시죠?
하지만, 그쪽은 자리가 꽉 차있어서 그냥 여기서 사진만~~ 

 



도깨비한촌은 의자가 아주 독특하더라구요~
이처럼 수납식으로 되어 있어서 의자 뚜껑을 열고 소지품을 넣은 다음 뚜껑을 닫고 앉으면..
옷이나 가방에 고기냄새도 배지않아 너무 좋았어요^^



와~ 눈부신 와인잔과 많은 주류와 음료 등..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과 양념구이류..



구이류와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에서는 김양념주먹밥(2,000원), 얼짱김치찌개(5,000원)를 주문했구요..
야채계란찜(2,000원)은 서비스로 나왔답니다^-^ 저희 뿐 아니라 옆 테이블도 다 서비스로 주시는걸 목격했어요ㅋㅋ



그리고, 함께 주문하면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세트메뉴들~
저희는 눈꽃갈비살 1인분과 王멍석구이 1인분이 나오는 도깨비모듬(25,000원)을 주문했어요..
눈꽃갈비살 1인분은 13,000원이고, 王멍석구이 1인분은 15,000원인데, 요렇게 세트로 먹으면 3,000원이나 아낄수 있더라구요^^

 

 

홍대술집답게 와인과 사케, 소주와 맥주도 다양했는데요..
저희는 칵테일소주-씨브리즈(6,5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숯불화로구이 모습!
참숯을 사용하고 있어 이렇게 하얗게 변하고 고기맛도 더 살아나는거 같았어요^^

 

눈꽃갈비살이에요..



마블링이 꽃처럼 피어 부드러운 눈꽃갈비살..



푸짐한 한상도 찰칵!

 

칵테일소주-씨브리즈에요..
병도 예쁘고 색감도 곱고 예쁘더라구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그만이죠?ㅎㅎ
도수가 약해서 술을 잘 못하는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칵테일인거 같아요^^

 


상추무침이에요..



샐러드에요..



들깨소스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 고소하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피망, 오이, 양배추로 이루어진 피클~

 



보기에도 예쁘고 새콤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채샐러드에요..



멸치볶음이에요.. 




서비스로 나온 야채계란찜이에요..
우와~ 엄청나게 푸짐한 양에 감동!



아삭한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더욱 매력적인 따끈하고 부드러운 계란찜!ㅎㅎ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고, 상추무침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과 상큼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새콤하면서도 짭짤한 양파채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입맛을 더욱 돋구어주더라구요^^
간도 적당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었어요ㅎㅎ



王멍석구이에요..



부드러운 부위를 엄선하여 특제 소스로 양념을 한 왕멍석구이..

 

고기를 먹으며 칵테일소주도 한잔~
칵테일소주-씨브리즈는 달면서도 쓴 자몽 특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구요..
상쾌함이 매력적이라 고기와 함께 먹기에 딱!이었어요ㅎㅎ 최고의 환상궁합!



왕멍석구이를 먹기 좋게 썰어서 구워주었어요..
뼈가 없어 양이 많고 이름에서처럼 양이 푸짐해 좋았어요~



도톰한 목살의 식감이 예술이었던 왕멍석구이..
고기를 싫어하는 채식주의자조차 반하게 만들 훌륭한 맛이었어요^^*



피망피클과 샐러드를 함께 먹어도 굿!

 

 

얼(큰한게)짱! 김치찌개에요..
묵은지에서 나오는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너무나도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진하고 칼칼한 육수까지+_+
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김양념주먹밥과 함께 먹어도 끝내주더라구요~



김양념주먹밥이에요..
고기 먹을때 주로 공기밥이랑 먹었는데, 도깨비한촌에는 김양념주먹밥이 있길래 시켜봤는데 대만족이었어요!
밥 위에 이렇게 김가루와 후리가께, 참기름이 푸짐하게 뿌려 나오구요..



따로 제공해주는 비닐위생장갑을 끼고 요렇게 직접 만들어 먹는거에요..



동글동글 주먹밥을 예쁘게 만들어서..
멸치볶음과 먹어도 굿! 고기와 먹어도 굿!!
그냥먹어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김양념주먹밥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에요~ㅋㅋ

 



맛있고 즐거워 항상 행복한 공간.. 홍대고기집 도깨비한촌!



명함에 생일을 적어 넣으면 이벤트도 열어준다고 하네요..
근데 제 생일은 며칠전에 막 지났는데..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건가요?^^;;



후식으로 자일리톨 캔디~



명함도 가져왔어요..



홍대맛집 도깨비한촌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아늑해서 홍대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고,
저희처럼 친구와 즐기기에도 좋고.. 가족 또는 회식장소로도 좋을꺼 같아요..
살살녹는 훌륭한 고기맛과 다양한 밑반찬들! 그리고 센스만점 계란찜 서비스까지~~
맛, 양, 서비스, 분위기 등등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훌륭한 맛집이었어요..
홍대에 이런 맛집이 생기다니! 누구나 한번 가면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도깨비한촌!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