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쌀쌀한 날씨에는 얼큰한 쭈꾸미해물탕!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 딱!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는 어김없이 생각나고 그리운 해물탕~~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7,8번 출구에 위치한 서해쭈꾸미 삼성점..



점심특선 메뉴들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




오픈형 주방인데요.. 깔끔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볼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천원짜리 쭈꾸미해물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쭈꾸미해물탕이 나왔어요..
쭈꾸미, 동태, 꽃게, 조개 등 해물과 두부, 미나리, 콩나물, 파, 버섯, 무우 등이 들어 있었어요..
쭈꾸미해물탕이다보니 다른 해물에 비해 쭈꾸미의 비중이 가장 컸답니다^^




얼큰한 쭈꾸미해물탕이 보글보글 맛나게 끓는 모습..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무생채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함께 나온 공기밥..



살이 통통하고 실한 생태도 2토막 들어 있었어요~

 

 

미나리와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씹히는 식감을 더해주었어요~



쭈꾸미를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귀여운 꽃게 한마리도 들어 있었어요~~



뜨끈한 해물탕에 밥말아 먹으면 얼었던 온몸이 따뜻하게 녹아내리죠~ㅎㅎ
국물이 아주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답니다^^



영수증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쌀쌀한 요즘..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으로 가출한 입맛을 살려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속이 확 풀리는 깊은맛이 일품이었고,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쭈꾸미해물탕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