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자리가 없을정도로 인기폭발 대학로맛집! 착한가격의 일품샤브샤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자리가 없을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대학로맛집! 착한가격의 일품샤브샤브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혜화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대학로 최고의 소문난 샤브샤브전문점.. 솟대샤브샤브..

 

 

사진 찍는동안 사람들이 막 들어가네요.. 이러다 줄서 먹어야할판..ㅠㅠ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우려했던대로 자리가 없어 사진찍으며 기다렸다가 먹었답니다..



운치있고 깔끔한 분위기~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샤브샤브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7천원에 소고기, 해물, 야채를 샤브샤브로 즐기고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코스로 먹는데요..
저녁시간에도 시간제약 없이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주문한 샤브샤브칼국수가 나왔어요..



푸짐한 야채(청경채, 쑥갓, 배추), 버섯(느타리, 새송이, 팽이), 만두, 해물 등~~
원래 단호박과 치즈떡도 같이 나오는건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으셨나봐요..-_-;;
먹고있는데 나중에 가져다 넣어 주시더라구요..

 



와~ 넓고 큼직한 소고기+_+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커다란 샤브샤브냄비에 육수와 감자가 담겨 나왔어요..
육수가 아주 깔끔하고 개운했어요~ㅎㅎ



각종 야채와 해물을 투하!



보글보글 끓여주었어요..



앞접시에 야채를 덜어서 냠냠 먹다가.. 

 



이번에는 소고기를 넣어주었어요..
소고기가 큼직해서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보기만해도 행복해ㅋㅋㅋ



소고기와 새우를 건져서 맛있게 냠냠~

 

 

다 건져 먹으면 이제 칼국수를 끓여 먹어야죠~ㅎㅎ 

 



쫄깃한 면발의 칼국수와 떡이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또 소고기와 해물,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육수에 넣어 먹었더니 보다 깊은맛이 나고 매력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을 차례~




윤기가 자르르 흐르면서 매콤하게 볶아주셨어요ㅎㅎ



송송 썰어넣은 각종 야채 덕분에 식감도 좋고 매콤해 더욱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시간제약없이 7천원에 소고기와 해물을 함께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구요~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코스로 완전 맛있었어요^^
대학로 샤브샤브맛집 하면 누구나 솟대 샤브샤브라고 할 정도로 소문나있고, 천연조미료만 사용하기로 유명하던데
역시 그래서인지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고 안심도 되더라구요ㅋㅋ
역에서 가까워 찾아가기도 쉽고, 매장도 깔끔하면서 맛, 양, 가격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