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MBC 불만제로에서 인정한 전국에서 제일 싼 대박집을 가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불만제로에서 인정한 전국에서 제일 싼 대박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초대박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품질도 우수하고 맛도 훌륭하면서 매장도 넓고 깔끔해 맛집블로거를 감동시킨 맛집이에요ㅋㅋ




석촌역 7번출구에서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대박집 석촌점..
국내산 삼겹살이 2,300원이라고 간판에 커다랗게 쓰여져 있었어요~

 



MBC TV프로그램 찾아라 그곳에 방영된 모습..



MBC 불만제로의 전국에서 제일 싼집으로 인정받은 모습..



로그인 현장속으로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나봐요..

 

2명이 와서 3인분을 시켜 배불리 먹고 6,500원이라니 놀랍죠?ㅎㅎ
원래는 1,900원이었는데 물가인상으로 인해 현재는 400원 오른 가격인 2,300원으로 판매중이었어요~~ 그래도 완전 대박이죠?^^ 




자리가 꽉 찬 매장 내부 모습..

 

국내산 암돼지만을 고집한다는 안내문이 커다랗게 붙어 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삼겹살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명이서 갔구요.. 대박삼겹살(2,300원) 10인분을 배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된장찌개정식(4,000원), 물냉면(3,500원) 2인분을 시켜 반씩 나누어 먹었지요ㅋㅋ



이건 우선 3인분 양의 대박삼겹살이에요..
한번에 많이 시키면 녹아버리니까 조금씩 계속 시켜 드시는게 좋아요^^



한상 가득 푸짐한 삼겹살 만찬~~ㅋㅋㅋ
서로 먹겠다고 분주한 젓가락질 모습^^



파무침이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장과 마늘이에요..

 

 

상추에요.. 

 


고기를 제외한 야채는 무한정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지는 대패삼겹살의 모습~~
대패삼겹살이다보니 아주 빨리 익어서 기다리는 지루함 없이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또, 마늘도 함께 구워먹어야 제맛이죠ㅋㅋ 요즘 마늘값도 비싼데 마음껏 먹을수 있어 대만족!



삼겹살을 구운소금에만 콕콕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고..



각종 야채를 넣어 상추쌈을 싸 먹어도 예술~~ㅋㅋ



4천원짜리 된장찌개정식이에요.. 왠지 후식된장 2개보다 많을꺼 같아 일행 둘이서 나눠 먹는다고 이렇게 주문했구요..
따로 드시려면 후식된장은 2천원이래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된장~~



조개도 들어있고 구수하니 맛있다고 해서 저도 한입 얻어 먹어봤는데 된장 전문집 못지 않게 맛나더라구요ㅋㅋ 

 



제가 다른 일행과 나누어 먹은 3,500원짜리 물냉면이에요..
후식냉면은 2,500원인데요.. 따로 시키는것 보다 이렇게 하나시켜서 둘씩 나눠먹는게 경제적일꺼 같아 이렇게 선택!



아삭한 무우와 상큼한 오이와 함께 냠냠~~



살얼음육수에요~~ 새콤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입가심용으로 제격이더라구요^^ 

 



삶은계란은 제가 찜ㅋㅋㅋ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2,3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품질좋은 국내산 암돼지 삼겹살을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싸도 남는게 있을지.. 믿을수 없는 놀라운 가격에 감동받았답니다^^
또 가격이 싸다고 해서 부족한 점이 있는건 아니었어요..
담배 피우시는 분 하나 없이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양도 훌륭하며 식사메뉴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부터 남녀노소.. 모든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을수 밖에 없을꺼 같아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