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죽전역맛집]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진정한 닭갈비의 참맛! 오투닭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제 생애 최고의 닭갈비! 지금껏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진정한 닭갈비의 참맛을 느끼고 왔는데요..
죽전카페거리에 위치한 입소문이 자자한 오투닭갈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죽전역(단국대) 2번출구로 나와 보정동 카페거리(요즘 뜨고 있는 유명한 죽전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한 오투닭갈비..
엄청 커다란 규모~ㅎㅎ



매장 옆에는 멋스러운 물레방아도 있었어요..

 

춘천향토음식점 오투닭갈비!



테라스 형식으로 야외에서도 즐길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날씨가 따뜻할때는 여기서 식사해도 너무 좋을듯ㅎㅎ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엄청나게 크고 화려한 매장~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으면서, 깔끔하고 위생적인 환경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조명도 참 예쁘죠?ㅎㅎ



셀프코너에요..
처음에는 밑반찬이 기본으로 나오지만 그 다음부터는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샐러드, 김치, 마늘, 오이냉국.. 
맛있는 찬들을 부담없이 무한정 즐길수 있어 참 좋았어요^^




얼리지않은 국내산 최고급 신선육 닭다리살만을 사용하는 오투닭갈비~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쭈꾸미닭갈비와 生우동사리, 고구마떡, 볶음밥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동치미 메밀막국수도 먹었어요~



주류와 음료도 있었어요..
참, 모든 메뉴는 보통맛,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 입맛에 맞게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주문한 쭈꾸미닭갈비(보통맛)가 나왔어요..
와~ 엄청나게 푸짐한 양에 감동!



밑반찬과 사리도 나왔어요..



참깨드레싱이 매력적인 샐러드에요..



새콤하고 시원한 오이냉국..
역시 매콤한 닭갈비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있었던 오이냉국^^



배추김치에요..


 
상추에요..

 

 

고추장과 마늘이에요.. 

 



고구마떡이에요..
보라빛의 동글동글한 고구마떡~



생우동사리에요..



볶음밥재료에요..
볶음밥에 콩나물, 김치, 깻잎, 김가루가 푸짐하게 들어가더라구요~ 

 

 

쭈꾸미닭갈비를 익혀주시면서, 쭈꾸미는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어느정도 익어갈때쯤 고구마떡 사리를 투하~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맞더라구요..
색감도 참 예쁘지만 속에 고구마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쫄깃하니 아주아주 맛있었답니다^^



쭈꾸미닭갈비가 맛있게 다 익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도 맛있고, 닭다리살만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닭갈비를 상추에 쌈싸서 냠냠~



쭈꾸미도 상추에 쌈싸서 냠냠~
다른 닭갈비집과 다르게 상추쌈이 나와서 너무 좋았구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맛이었어요^^



쭈꾸미닭갈비를 좀 먹다가 우동사리도 넣어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쫄깃한 우동면발ㅎㅎ 

 


역시 앞접시에 덜어서 먹어주었지요..



오오~ 중독성이 강한 우동면발부터 쫄깃한 떡,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수 없는 매력만점의 잊을수 없는 맛! 고구마떡!
그리고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까지+_+



고구마떡과 우동사리도 상추에 쌈싸먹고..
닭갈비와 쭈꾸미를 양배추에 싸먹어도 아삭아삭 맛있더라구요ㅎㅎ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환상궁합!


볶음밥이에요.. 
콩나물, 김치, 깻잎, 김가루가 어우러져 맛나게 볶아졌어요..
보통 볶음밥과 달리 콩나물과 깻잎이 들어가 아삭함도 더해지고 향긋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볶음밥을 상추에 쌈싸먹으면 맛도 2배!
닭갈비를 다 드시지 마시고 앞접시에 조금 남겨두었다가 볶음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볶음밥도 100점!



후식으로 동치미 메밀막국수에요..
사실, 너무너무 배가 불렀지만 맛있을꺼 같아서 한그릇만 주문해서 일행과 나누어 먹었지요~



동치미육수가 따로 나오고 이렇게 부어 먹는 방식이었어요..



5천원에 정말 푸짐하죠?ㅎㅎ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시원하면서도 구수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무우와 오이를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삶은계란도 냠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너무나도 일품이었던 동치미 메밀막국수!



전메뉴 포장판매도 하나봐요~



주차안내문..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했어요~



후식으로 예쁜 사탕~ㅎㅎ



명합도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국내산 최고급 신선육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원조닭갈비의 참맛..
아니 더욱 훌륭한 최고의 맛을 느낄수 있어 행복했어요^^
또 쭈꾸미닭갈비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닭갈비와 쭈꾸미의 만남이 환상적이더라구요.. 고기와 해물의 만남+_+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나 운동선수 등 모든분들에게 필수 건강식인듯ㅎㅎ
넓고 화사하면서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 그리고 잊을수 없는 최고의 맛까지 정말 감동의 도가니였어요ㅎㅎ
이상,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는 닭갈비 맛집이었습니다! 안드시면 평생 후회하실지도 몰라요ㅋㅋㅋ



* 오투닭갈비 *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3-5
[전화번호] 031-889-1832
[찾아가는길] 죽전역(단국대) 2번출구로 나와 보정동 카페거리(죽전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
[영업시간] AM 11:00 ~ PM 11:00
[주차가능여부] 1시간 무료주차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