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수제비를 주문하면 비빔밥이 공짜, 오징어튀김도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낙지수제비를 주문하면 부추비빔밥이 공짜로 나오고, 오징어튀김이 무한리필 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일원동 먹자골목에 있는 옹기미가 라는 음식점에 다녀왔구요.. 6천원의 행복을 느꼈답니다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그리고 시원한 물이 나왔어요..



커다란 옹기에 담겨나온 낙지수제비에요!
이것이 1인분인가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엄청난 양이었어요..
여성분들은 도저히 다 먹지 못할 양이랍니다~ 둘이 가서 1인분 시키면 딱 좋을듯ㅋㅋㅋ

 

얇으면서도 쫄깃한 맛이 매력적인 수제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잘 익은 통통한 낙지들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구요..



낙지가 헤엄친 시원한 수제비 육수도 일품이었어요! 가슴속까지 시원해지고 담백한 맛이 최고!ㅎㅎ



부드러운 감자도 들어 있었구요..

 


큼직한 호박도 들어 있어 함께 먹기 좋았어요~



함께 나온 부추비빔밥이에요~



밥 위에 부추, 당근, 김가루와 양념장이 올려져 있었어요~

 

 

맛있게 비벼 주었어요~



부추비빔밥도 별미였어요~ 깔끔한 맛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꼴뚜기젓갈이에요~

 



휘어진 꼴뚜기의 모습! 보이시나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무난했던 배추김치에요..



시금치무침이에요~



깨를 솔솔 뿌려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이번에는 가장 맛있었던 오징어튀김이에요!!
통통한 오징어를 바삭하게 튀겨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나온 오징어튀김..



이렇게 맛있는 오징어튀김이 공짜로 무한리필된다니.. 완전 감동했어요~
그래서 몇번 추가해 먹었답니다ㅎㅎ
엄청난 양의 낙지수제비와 부추비빔밥, 오징어튀김까지 먹었더니 하루종일 든든했고, 훌륭한 맛에 감동했어요^^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한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매력만점 낙지수제비! 대만족이에요~ㅋㅋ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