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얼큰한 수제비와 된장비빔밥 세트가 5천원! 놀부제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수제비와 된장비빔밥을 5천원에 즐기는 수제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5,6번 출구에 위치한 역삼벤처텔이에요..



역삼벤처텔 2층에 위치한 손수제비 전문점 강남제비!


이렇게 매점 옆에 바로 위치한 강남제비..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정겨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놀부 욕심 만큼이나 맛있을꺼 같아 얼큰한 놀부제비를 주문했어요~

 



물은 셀프라고 되어 있었지만,



친절하게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드디어 주문한 놀부제비가 나왔어요~
얼큰한 수제비와 된장비빔밥이 5천원이라니.. 훌륭한 맛과 푸짐함, 그리고 가격에 완전 감동했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에요..

 



새콤하고 시원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배추김치에요..



평범한 김치 맛으로 무난했어요..
강남제비는 열무김치가 최고인듯ㅋㅋㅋ

 



수제비와 함께 나온 된장비빔밥이에요!
보리밥 위에 상추와 부추, 강된장이 올려져 있었어요~ 



골고루 비벼서 냠냠~~
구수하고 너무나 맛있었던 된장비빔밥!
건강해지는 느낌~ 완전 별미였어요^^



놀부제비에요.. 수제비 위에 김가루와 깨가 듬뿍 뿌려진 얼큰한 손수제비!

 

 

얇고 쫄깃함이 매력적이었던 손수제비..
어머니가 해주시는 그리운 그 맛! 입안이 행복했어요^^



조개와 콩나물, 호박과 함께 한숟갈~



오징어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개운한 놀부제비!
매운 정도도 아주 적당하니 맛있었구요.. 각종 야채와 해물이 푸짐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수제비전문점 강남제비 명함이에요~



강남제비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수제비와 된장비빔밥을 모두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입에 착착 감기는.. 배불러도 한입 더 먹고싶은 그런 맛,
게다가 푸짐한 양, 저렴한 가격, 정겨운 분위기, 깔끔한 위생상태 모두 최고였던 수제비맛집!
후회 없는 선택이었구요..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ㅎㅎ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