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들깨와 순두부가 만난 건강밥상! 맷돌순두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과 영양을 책임지는 근사한 건강밥상을 소개해 드릴꼐요~
따끈한 돌솥밥에다가 뚝배기에 담긴 들깨순두부까지 근사한 밥상이 6,500원! 정말 감동이었어요ㅎㅎ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이튼타워리버3차 빌딩이에요..
7호선 뚝섬유원지역 1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나오시면 이 건물이 보이구요..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뚝섬점은 이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깔끔하고 넓은 매장이 인상적인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이혁재가 진행했던 KBS 노벨의식탁 TV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던 대박 맛집!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수저통이 특이하게도 테이블 바로 밑의 서랍안에 들어있더라구요~ㅎㅎ 깔끔하고 좋았어요!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깔끔하고 정갈해 좋았어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6,500원짜리 들깨순두부가 나왔어요~!



보통 다른 음식점에서 돌솥밥 먹으려면 비용 추가해야 하고 비싼데..
들깨마을 맷돌순두부는 그냥 순두부만 주문했을뿐인데 따끈하고 맛있는 돌솥밥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돌솥에 들어있는 밥을 공기에 덜어내구요..

 



돌솥에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주세요~ 다 먹고 후식으로 최고죠!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꺼에요~ 구수한 숭늉의 매력을ㅋㅋ



이처럼 푸짐하고 근사한 건강밥상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ㅎㅎ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들깨순두부에요.. 

 

 

고소한 들깨에 가슴속까지 시원한 들깨순두부..
걸쭉한 국물이 아주 든든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큼직큼직 부드러운 순두부가 입안에서 살살 녹고 너무 맛있었어요~



멸치볶음이에요~ 짭짤하니 밥반찬으로 좋았구요..



간장에 찍어먹는 김이 나오는데요.. 김을 굽지 않고 이렇게 찍어먹으니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콩나물무침도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배추김치는 평범하고 무난했구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감자조림이에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감자가 아주 최고였어요!



마지막으로 열무김치까지!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실내 분위기도 만족스러웠구요.. 방과 홀로 나뉘어져 있어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순두부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ㅋㅋ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뚝섬점 명함도 한장!



명함 뒷면에는 메뉴와 가격.. 예전에는 더 착한 가격이었군요..
그리고, 약도도 함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평소 즐겨먹지 않았던 들깨가 이렇게 순두부와 만나니 조화가 환상적이고 참 맛있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이상, 맛, 영양, 가격, 분위기 등 모두 만족스러웠던 한식 맛집이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