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한식맛집]매스컴에서 극찬한 이유? 한상가득 된장비빔밥이 6천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VJ특공대를 비롯한 각종 매스컴에서 극찬을 받은 한식맛집! 창포손만두전문점을 다녀왔어요~
된장비빔밥을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6천원이더라구요ㅎㅎ
그럼, 대치동 맛집으로 유명한 창포손만두전문점의 된장비빔밥 자세한 후기 들어갑니다~~



창포손만두전문점 창포본점 외관이에요..
한티역 2번출구 롯데백화점 강남점 뒷편.. 쉽게 알려드리면 롯데백화점주차장 바로옆이에요^^
음식점이 상당히 넓고 크더라구요~ㅎㅎ



창포손만두 음식점 입구에는 VJ특공대를 비롯한 KBS, MBC, SBS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방영되었다고 소개하고 있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신발전용 사물함이 있어 신발분실 염려도 없어 좋았어요ㅎㅎ



테이블도 넓고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 고추장소스에요~
된장비빔밥을 주문했기에 고추장소스가 나온거에요^^

 

드디어 주문한 된장비빔밥이 나왔어요~
한상 가득! 정말 푸짐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갖은 야채와 두부 강된장의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비빔밥+_+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께요ㅎㅎ 




비빔밥은 이렇게 커다란 그릇에 느타리버섯, 콩나물, 호박, 계란지단, 무채, 부추, 상추, 김 등 각종 야채가 푸짐하게 나오구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두부 강된장이 나와요..


 
깔끔한 콩나물국이에요~

 



따끈한 공기밥이에요..



검정쌀밥이라 색도 예쁘고 집에서 먹는 밥이랑 똑같아서 맛있었어요~



공기밥을 이렇게 쏟아서


 강된장을 듬뿍 넣어

 

 

이렇게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참, 고추장소스도 넣었구요^^;; 




각종 야채와 함께 한숟갈~ 드셔보세요^^



매콤하고 아삭한 배추김치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오이피클이에요~ 길쭉길쭉해서 먹기도 좋고 새콤한 맛이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큼직하게 썰은 깍두기~ 매콤새콤 정말 맛있었어요^^
밑반찬 중 가장 맛있었던 깍두기.. 다 먹고 더 달라고 했답니다ㅎㅎ



된장비빔밥 한 입 먹고 깔끔한 콩나물 국 한 입~
매운맛을 달래주고 담백한 맛이 참 좋았어요^^


 

부드러운 두부가 들어 있는 구수한 강된장을 함께 넣어 비벼 먹는 매력만점 된장비빔밥!
매콤함과 구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넉넉한 양이 나와서 감탄했어요^^



창포손만두전문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왼쪽 상단에 제가 먹은 된장비빔밥 6천원.. 보이시죠?ㅋㅋ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다 먹고 나오면서 차 한잔까지 공짜 서비스~
향긋한 커피와 함께 입가심을 했답니다^^



창포손만두 명함도 한장 집어왔어요~



창포손만두전문점 약도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아주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꺼에요^^
각종 매스컴에서 극찬한 이유을 알겠더라구요~
양, 맛, 가격, 분위기 등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매력적인 창포손만두전문점!
대만족이었구요..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한식 맛집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