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30년 전통 고바우! 6천원의 행복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30년 전통의 한국식당! 고바우에서 돌솥비빔밥을 먹고 왔는데요..
돌솥비빔밥에 설렁탕국물, 그리고 5가지 반찬까지 푸짐한 식사가 6천원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대치동에 위치한 고바우 음식점 외관이에요..
30년 전통이 느껴지는 정겨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매장이 정말 크더라구요~ 대소연회석이 완비되어 있는 고바우..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그리고 시원한 물 한잔이 나온답니다..



주문한 돌솥비빔밥이 나왔어요.. 6천원에 아주 푸짐하니 마음에 들었답니다~



따끈한 돌솥안에 밥, 각종 야채, 그 위로 수북한 김가루가 올려져 있었어요~



김가루를 살짝 옆으로 치워보면.. 각종 야채와 함께 센스있는 계란 노른자가 보이더라구요ㅎㅎ

 

 

골고루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오이, 당근, 콩나물, 무우, 고사리, 시금치 등등 야채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크게 한 숟갈 떠서.. 아.. 드셔보세요^^



돌솥비빔밥이 먼저 나오고, 쪼금 있다가 나온 설렁탕 국물이에요~



파가 송송 띄워져 향긋하고, 진한 설렁탕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항상 커다란 설렁탕만 먹다가 이렇게 돌솥비빔밥에 딸려 나온 설렁탕 국물을 보니 색다르고,
된장국물이나 우동국물보다 훨씬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에요.. 처음에 길게 나온것을 먹기좋게 썰어주셨답니다!

 



깔끔한 콩나물무침! 아삭아삭 맛있게 무쳐져 좋았어요ㅎㅎ



시금치무침도 담백하고 맛있었구요..



제가 특히 좋아했던 감자채볶음이에요!
부드러운 감자가 맛나게 볶아져서 계속 젓가락이 가더라구요ㅋㅋ



별미 잡채도 참 맛있었어요~

 


각종 야채와 계란이 들어있어 영양도 최고! 맛도 최고! 게다가 양도 푸짐해 든든하기까지+_+



고바우 메뉴판도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ㅎㅎ



그리고, 계산서에요..



후식으로 커피도 드실수 있지만, 공짜가 아닌 100원이랍니다-_-;;



고바우 명함도 가져왔어요~



고바우 약도에요.. 도로변에 커다랗게 있어서 찾기 쉬우실꺼에요ㅎㅎ
땅값 비싼 강남에 위치한 고바우.. 하지만,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구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또한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책임지는 고바우 돌솥비빔밥!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